당신의 작품에 대한 피드백과 긍정적인 비판을 받는 법을 배우기 위해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

당신의 작품에 대한 피드백과 긍정적인 비판을 받는 법을 배우기 위해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 다른 사진작가들이 당신의 예술과 공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준다. 다른 사진작가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이미지에 대해 무엇을 즐기거나 싫어하는지 말하고 싶은 사진작가를 찾거나, 단지 당신의 이미지를 전용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사람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할지 말해준다. 당신의 사진을 비판하는 몇몇 전문 웹사이트들이 있고, 확실히 당신이 보여주는 작품을 올리기 위한 팁을 줄 것이다.사진기자들은 또한 당신이 구매할 계획을 하고 있다.

그들에게서만 피드백을 많이 받으면, 주변, 친구, 가족, 동료,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대답에 대해 깜짝 놀라기 위해 당신이 전적으로 무엇을 묻지만,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메라중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의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의 화려한 색채를 찾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반짝이는 몇 장의 사진에 색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분별력 있는 것은 그림의 선을 통해 강화하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기 위해 색을 배워야 한다.

사실 너무 강렬하다면, 색을 완전히 줄임으로써 일을 단순화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촬영하다

50대와 60대는 B & W 사진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컬러 필름의 출현과 현재 DSLRs B & W 사진은 드물게 되었습니다. 합성 색상과 B & W 사진이 다소 느슨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창조적으로 보는 우리 중 몇몇은 건강한 능력인 반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배우거나 발전시켜야 하는 것. 이것은 내가 사진에서 창의성에 대해 읽은 최고의 책들 중 하나이다.

필드 깊이를 익히고, 피사체를 빠르게 집중시키는 방법 등 훌륭한 사진의 핵심적인 몇 가지 기본 기법이 있다.

하지만 이 기술을 익히면 피사체를 경쟁에서 상회시킬 수 있는 이미지와 관련된 차원이 포함된다.

우리 모두는 인류 주변의 사람들과 장소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카메라를 보고 우리의 눈이 보는 것을 그래픽으로 찍기 위해서, 단지 우리의 눈이 보는 것이 어떤 모습일지, 만약 전문가들이 그것으로부터 여분의 수입을 얻는다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결혼식을 좋아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좋은 결혼 사진작가 제안 팁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경우, 사진 사업을 시작한다.

당신은 판매가 빠르고, 리스트가 더 잘 보이고, 고객이 더 잘 만족하기 때문에 최고의 프로듀서를 사랑할 수 있다.

당신의 전반적인 이미지는 향상되고, 큰 에너지!사람들은 사진 촬영이지만, 사람들은 애완동물을 그곳에 매우 소중히 여기고, 제한된 수명의 동물의 결과로 사람들은 그것을 기억할 수 있다.

그러나 동물들은 인간을 경배하고, 여러분을 위해 의도하지 않은 포즈를 취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위대한 사람들을 위한 무역의 묘기를 배우고 싶을 것이다. 게임 시간이 좀 더 걸릴지 모르지만 동물들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그것들과 일하는 것만큼 흥미롭다.

가장 위대한 25개의 이미지를 선택하고 친구가 평가하도록 하라 – 25개의 가장 좋은 이미지를 인쇄하여 평평한 지역에 놓아라 – 각 친구들에게 그들이 왜 그것들을 그 순서로 배치했는지 질문하라. 당신은 몇 번 진짜여야 하고 사진 뷰 옵션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의 생각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의 논평은 당신이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명심하는 것이 정확히 접근하는 것인가? 만약 여행이나 당신과 무관한 사람에게 그 사진들을 보여줄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그들의 친구들은 그들의 뒤에 있는 당신의 이야기의 일부로 시도하지만, 그들은 그들을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도착된 사진은 그 자체로 기억력이 아니다. 그것은 정말로 그것을 공유한 남녀의 기억을 촉발시키는 방법이다.

디지털 사진은 파일이 쉽게 접근하고 편집할 수 있는 시간이면 언제든지 사진을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그래픽을 편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다. 이 사진 컴퓨터 프로그램은 색상을 변경하고, 국경에 영향을 미치고, 사진을 자르는 것을 허용한다.

이것은 어떤 사진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일관된 카메라로는 그것을 실현할 수 없다.

나는 사진과 글쓰기를 모두 좋아했던 작은 마을에 있는 고등학교로 떠났지만, 온라인 커뮤니티 칼리지가 두 개의 사진 수업을 약간 제공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실수로 그것들을 날려버렸다.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을까? 다행히도, 내가 틀렸던 날, 나는 이전에 예술 기능의 책임자였던 다른 사진작가를 만났는데, 그때 나는 다음 단계로 일을 진행할 카메라중고 수 있게 되었다.

요즘은 월마트나 베스트바이 같은 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카메라를 픽업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사진 촬영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안셀 아담스, 에드워드 웨스턴, 도로테아 랑게, 이모진 커닝햄 같은 사진 마스터들은 모두 공통점이 있었다. 그들은 시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모두 창의적으로 볼 수 있다.

나는 그것이 기원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