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연구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일 것이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클릭당 급여를 받든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이다. 그 후의 비율은 2에서 10까지 아래로 떨어진다.

백금 제안!당신은 항상 개인이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을 때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해야 한다.

새로운 고객들을 데려오기 위해서, 그들에게 실제로 가장 좋은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결 링크를 통해 https://ko.wikipedia.org/wiki/성인용품매장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강력한 사이트를 가진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환상적인 자료로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품목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그러므로 훨씬 더 많은 것을.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박식하고 당신이 알지 못하는 자원이 많은 개인들에 의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수단으로서 효율적일 수 있다.

이메일로 제대로 홍보를 한다면, 그것은 매우 만연하지만, 스팸이 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걱정과 질의에 대해 수령인에게 이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도움이 된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개 이상의 게시물을 올리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보내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에서 어울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아이템 평가를 주최할 수 있고, 당신의 평가는 당신이 팔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평가는 당신의 평가가 끝나는 때, 당신의 평가는 당신의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트래픽 거래를 수행합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난 지쳤어.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성인용품매장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과 마주치는 표준 판매 직업이 아니다.

SEO와 제휴 마케팅이 함께 협력한다 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면 다른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는 것이다. 따라서 자신이 홍보할 때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 외에 SEO 노력을 연습하고 싶은 이유는 웹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갖고 싶은지 외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파악한 다음,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사이트에 실행하고, 예비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를 확인한다.

그러나 다시 한 번 당신에게 이진 작업을 만드는 열쇠는 강하고 품질이 우수하며 관련 콘텐츠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평가 또는 고유한 권장 사항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향상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회사를 진정한 서비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일을 중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 처음 시작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일을 중단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실제 조직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사업을 진정한 회사처럼 대하라. 조직 성장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기 시작하면, 기업 이익이나 계열사 수익이 될 수 있는 진정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슈퍼 계열사는 처음에는 거의 시작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