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친숙한 일은 실제로 그들의 개를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에 등록시키는 것입니다

많은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친숙한 일은 실제로 그들의 개를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에 등록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교육용 DVD를 가지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양이파양 스스로 그것을 하도록 주선한다.

훈련의 필수적인 부분은 당신이 사물을 통제하는 것 외에 알파 리더라는 것을 강아지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다.

성공적인 개 훈련에서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사실 에너지를 억제한 개가 침착한 개보다 더 교육적이기 전에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긴 산책이나 달리기에 대해 가거나, 심지어 롤러 블레이드까지 훈련하기 전에 개를 피곤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의 개 보유를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개를 이용해 긴밀한 유대감을 쌓은 후, 아마도 몇 가지 명령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테스트는 개가 자리에 앉게 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당신의 개에 투자하기 위해 여전히 그들의 리드를 약간 잡아당기 고양이파양 는 동안 그들을 부드럽게 밀어붙일 필요가 있다.

잡스는 그들을 앉는 직업으로 이동시킨다. 이렇게 할 때, 그들이 계속 앉아서 앉는 자세를 취하면, 당신은 그들을 칭찬하고 그들에게 이해시켜 줄 수 있는 한 가지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기쁘게 한 키워드 문구

복종 트레이너를 통한 훈련은 비용이 다를 수 있고, 일반적으로 어떤 범주에서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험을 선택하고 개 훈련을 직접 한다면, 보통 비용이 들지 않고, 사람은 보통 자신의 오두막에서 바로 그것을 한다.

만약 당신이 개 훈련을 스스로 한다면, 개에게 적절한 훈련을 하는 것에 대해 아는 것이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필요한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복종하는 것이 더 새로운 것으로 복종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내부 훈련 방법에 대한 더 많은 균형을 위해 더 새로운 것으로 복종하고 스펙트럼 내에서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복종할 뿐만 아니라 더 큰 방해에도 복종한다.

이러한 훈련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공격적인 개, 행동 문제, 행동 문제, 파괴 문제, 분리 불안, 끈 끈을 끊는 복종 훈련 등 훨씬 더 많은 것

낙담하지 마라 – 좋은 개 훈련은 영원한 것을 흉내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개보다 더 빨리 낙담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아무도 개 훈련이 쉽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렇다. 그렇다. 어떤 시도가 계속되는지 확실히 하는 것은 결론에 유익한 결과를 제공한다.

그러니 그것을 고수하라.

사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개를 가드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시킬 수도 있다.

사실, 여러분은 가드견을 위한 훈련 학교에 신청할 수 있다.

하지만, 이 훈련 학교들 중 일부는 심지어 다른 학교들에 비해 더 유능하고 더 나은 가드견을 생산하는 것은 아니다. 같은 방식으로, 순종하기 위해 세상을 떠난 개들의 특정 품종을 훈련시키는 데 헌신하는 것으로 알려진 훈련 학교들이 있다.

아마도 여러분의 애완동물의 차량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고, 그 중 하나는 그곳에 도착할 때 분명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 당신이 확실히 자유로워질 수 있는 많은 장점들이 있다.

처음에는 언어 명령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와 같이 개 고려사항( 강아지와 함께, 터치 직전에 한 단어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단순하고 일관된(아직 완만한) 물리적 수정과 함께 강화, 대부분의 품종은 이 접근방식에 더 안전하게 반응할 것이며, 사망한 후 나중에 추가할 위치에 있는 음성 명령은 클릭어 명령을 마스터했다.

그 훈련은 당신의 삶을 완전히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한 남편은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 생각인지 조금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개들은 야외에서 호기심을 갖게 되었다. 그들은 그들이 보거나 소리를 내거나 코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로 사용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개들은 두려움과 불안과 실망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훈련 기간 동안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좌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한다면, 다른 시간에 그것을 시도할 수 있다.

세션을 짧게 자르고 나중에 위로 올라가도 좋다. 긍정적인 환경을 만드는 것은 더 나은 성공을 가져올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우연히 여러분의 개에 두려움을 심어줄지도 모른다.

성공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위한 세 번째 열쇠는 자유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당신의 공부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더 유연하고 더 많은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킬 때 많은 요소들이 작용한다.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주변 환경이 개를 위해 산만해질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훨씬 쉬운 단계로 분해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주인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예를 들어 현재 프로그램이 당신이 기대했던 만큼 손상된 경우, 새로운 의제!

여러분의 애완동물로부터 쉽고 부드럽게 협력을 이끌어낼 수 있다면, 효과적인 개 훈련은 재미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