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색을 사용하세요

실내디자인 학교 학생의 경우는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을 띠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밝은 색은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어두운 색은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실내 액세서리의 색에 해당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은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분위기를 발산하고 환영과 초대의 가정환경을 높일 수 있는 창호처리를 하십시오. 우아하고 단순한 문양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대담하고 무늬가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중성 디자인으로 창호처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단 방을 칠하고 가구를 제자리에 놓으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차단봉 벽에서 시작할 시간이다.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곳이다. 가족 사진만 걸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미술이나 복제품을 위해 쇼핑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있고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에 달려있다.

직물은 또한 빛을 차단하는 작은 벌키 커튼으로 방을 만들 수 있다.

대신에, 장식용 음영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직물 창문 치료에 집착한다면, 순 패널이나 경량 커튼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실제 창문 위에 몇 인치 더 걸어두면, 그것은 또한 당신의 방을 더 높이 보이게 하고, 당신의 방을 더 길게 보이게 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시각 공간을 추가할 것이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여러분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아이템은 그것이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든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든,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과 같은 어떤 재료들은 나를 만지고 여러분의 집을 즉시 더 편안하게 해주며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전반적인 테마를 더한다.

장식용 램프와 음영으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줄 수 있다.

좋은 실내 디자인을 꾸미기 시작하면 당신의 방에 좋은 어울리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을 포함한다.

디자인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데, 그것은 좋은 일이다.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똑같은 집을 갖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좋은 것 중 일부를 전부 다시 만들지 않고 고려해야 한다.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당신의 어린 소녀에게 한 번 효과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녀가 16살이 된 지금, 그것은 단순히 하지 않을 것이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시대가 변함에 따라 2009년 인테리어 디자인 변화에 완전히 어긋난다. 이 글에서 우리는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공간에 어떻게 차단봉 영향을 미치는지 다룰 것이다.

이 부분이 완성되면, 여러분은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영감을 얻기 위해 가정 장식 잡지를 훑어보아야 한다.

여러분의 인테리어에 맞는 디자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분위기 보드를 사용하라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방은 방이 흩어지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방을 만들 때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먼저 인테리어 디자인 룩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만들어야 합니다.모든 디자인에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제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당신이 공간에서 가지고 싶은 가구를 보기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것을 가지고 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원하지 않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하라. 당신이 원하는 공간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꾸미고 당신이 관심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구입하여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노트를 사용하여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어 놓을 수 있다.

창의성의 빛과 최신 제품에 대한 안목이 전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