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만이 알고 있는 Mlb에 대한 기밀 정보

이 보고서에는 각 MLB 그룹의한 명 이상의 선수에 대한 물질 사용 혐의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각 리그의 MLB 올스타는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레크리에이션에서 각 그룹의 유니폼을 착용했습니다. 1933년 올스타전에서 내셔널 리그 올스타 팀 멤버들은 유니폼 입구를 가로 질러 해군 파란색 글자로 쓰여진 내셔널 리그와 함께 특별한 회색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전통적으로 하우스 유니폼은 입구에 팀 이름을 표시하고 원정 유니폼은 팀 거주지를 표시합니다.

2009년 1 월, M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엔트리 파워 볼 LB는 리그 전반에 걸친 정보와 보도를 포함하는 MLB 네트워크를 시작했으며 2009 시즌에는 26 개의 레지던트 비디오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각 직원은 토요일에 Fox 또는 일요일 밤에 ESPN이 소지하지 않은 모든 게임에 대한 기본 방송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때로는 이웃 방송 TV 방송국과 이웃 또는 지역 스포츠 활동 네트워크간에 해체되지만 일부 그룹은 RSN을 통해 또는 자체 직원 네트워크를 통해 네이티브 비디오 게임을 방송합니다. 캐나다에는 단 하나의 그룹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Sportsnet은 토론토 블루 제이스 게임을 전국적으로 방송합니다. 채널은 Blue Jays의 어머니 또는 아버지 회사인 Rogers Communications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Sportsnet은 Foxs 토요일 오후 게임, 올스타 게임, 플레이 오프 게임 및 월드 시리즈를 추가로 방영합니다.

MLB에서는 투구 속도가 그 어느 때보 다 커졌으며 플레이어가 이러한 투구에 맞는 사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티브 필립스는 리그가 이러한 사건들을 진압하기 위해 더 나은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재앙으로 시시덕거리고 있다고 설명한다.

올랜도 아르시아는 9회말 2점 홈런을 터뜨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11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5-3으로 승리했다.

메츠 공식 릴리즈 로빈슨 카노, 4500만 달러 지불 베테랑 2루수는 어떤 스태프와도 자유롭게 계약할 수 있다.

시즌의 가장 큰 놀라움 다저스의 투수진은 전통적으로 훌륭합니다. MLB는 런던 시장인 사디크 칸과의 공동 발표에서 “리그는 향후 5년간 영국 수도 내에서 주요 사건을 수행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Bryan Hayes와 Dave Feschuk은 TSN Blue Jays 기자 Scott Mitchell과 함께 Blue Jays 스포츠에서의 “Bo Flow”Bobblehead 야간 시간과 Bo의 순환이 있다면 그의 세계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토론합니다. 경기장에서 바다까지, LA 다저스는 화요일 올 여름 MLB 올스타전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MLB 올스타전은 42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토론토는 겨울 동안 일어난 철학적 변화의 결과인 시즌 첫 달까지 천문학적인 70.9%의 타석에서 이 변화를 이용했다고 스콧 미첼은 쓰고 있다.

애틀랜타는 2 주 만에 첫 출발을 가장 많이했을 것으로 예상되는 올랜도 아르시아는 수요일 저녁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보스턴 레드 삭스를 5-3으로 물리 치고 9 이닝 뒤 2 점 홈런을 날렸다. 알레디스 디아즈는 만루홈런을 터뜨렸고 제이크 오도리지는 5이닝 1안타 공을 던졌고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23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5-0으로 꺾고 4연승을 달렸다. 클리블랜드의 발병으로 영향을 받은 선수들의 신원은 불분명하다. ESPN의 제시 로저스 (Jesse Rogers)는 긍정적 인 시험에는 코치와 다른 근로자가 포함되어 있다고보고합니다.

이 게시는 시즌 첫 달을 통해 잘 맞은 상거래 대상을 대상으로하지만 임대 시장에는 Nelson Cruz, Mitch Haniger 및 Adam Frazier와 같은 성공의 모니터 정보가있는 다른 사람들이 분명히 등장합니다. 2019시즌 메이저리그 매출은 107억 달러를 기록했다. 공식 MLB 역사적인 과거는 내셔널 리그가 시작된 1876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NL은 샌디에고 파드리스뿐만 아니라 캐나다의 주요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습니다. ESPN+ 가입과 함께 일반 시즌 동안 백팔십 개 이상의 시장 외 게임을 스트리밍하십시오. 20 세기 초반에 흑인 리그를 공동으로 만든 여러 야구 단체의 이야기는 오늘날까지 스포츠 이야기를 엔트리 파워 볼 전하는 데 중요합니다. MLB 팀마다 노히트 노런을 던질 마지막 투수의 이름을 댈 수 있는가? 모든 MLB 및 좋아하는 모든 스포츠 활동 그룹, TV 공개 등에 대한 뉴스 및 분석을 통해 맞춤형 FanSided Daily 이메일 뉴스 레터를 작성하십시오. 뉴욕 양키스의 강타자 애런 저지가 화요일 밤 토론토 블루를 물리치기 위해 MLB를 이끄는 시즌 10번째 거주지를 강타했다.

개럿 햄슨과 브렌던 로저스는 콜로라도 로키스가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9-7로 승리하며 시즌 첫 레지던스를 기록했다. 피트 알론소는 2회 홈을 밟았고 3안타 5득점을 올리며 뉴욕 메츠가 필라델피아 필리스에 6-1로 승리하도록 이끌었다. 시카고 컵스는 일요일 스포츠를 위해 마커스 스트로먼을 할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