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역사적 요약

그것은 또한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 내에서 정말로 상상할 때 도움이 된다.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여분의 실제 대화를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당신은 확실히 어떤 제품 주위에 제휴 기업을 구축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해야 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마케팅 담당자를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가난한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알지 못하고 순진한 전망을 이끌어냅니다. 이 “훈련”은 단순히 알지 못하는 축하연을 희생시키면서 빠른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사람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코칭 프로그램이 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사이트 재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상태에 약간의 해를 입힐 정도로 시장에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또한 부유한 빠른 계획에 지나지 않는 제휴 패키지를 우연히 발견하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니다.

귀하의 광고 및 콘텐츠는 스폰서 콘텐츠에 대한 추종자와 얼마나 선행해야하는지와 같은 모든 사이트의 규칙과 일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목표된 관심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Youtube에서 요리 비디오를 게시하는 요리사 저녁 식사는 요리 비누 또는 조리기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지식이 없는 상품을 판매하지만 제품과의 연결 부족으로 인해 많은 고객을 유혹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상의 각 비디오 및 블로그가 파트너십 마케팅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청중을 구성하는 것은 당신의 전문 분야에 집중하거나 당신이 열정적 인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관찰 할 것입니다. 제휴사로서 귀하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링크 또는 배너 광고에 해당하는 부분을 포함합니다.

각 레벨은 Kajabi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흥미 진진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월 1만 달러의 북쪽에 있는 주목할 만한 계열사들의 수입으로, 엘리멘터는 상상할 수 있는 멋진 선택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전환율과이 사실로 인해 소득이 가능한 한 높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이 모든 새로운 전략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단계별 초보자 정보는 제휴 광고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기대할 수있는 혜택을 통해 안내합니다. 나는 건설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거나 이미 나만의 전자상거래 소매상을 가지고 있다.

지금, 당신의 생각이 처음부터 완전히 시작하는 경우에, 가장 좋은 선택은 가장 높은 커미션을 제공하는 제품에 투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추가 시간과 노력을 투입해야합니다, 그러나 소득은 더 클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당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관심이있는 이러한 제품을 선택했으므로, 수수료 가능성을 조사 할 시간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많은 번거 로움이나 선행 가치없이 추가 수입을 얻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을 내 기업 기술의 초석으로 삼았고, 단일 수익원으로는 최대 규모였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일단 승인되면, 동료들은 시청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새로운 추천 하이퍼링크를 얻는다.

위의 하이퍼링크를 따르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수입을 시작할 수 있다.

WP Swings를 뉴스레터 바닥글에 있는 동료에게 전화하여 당사의 로고를 제휴 웹 페이지에 연결하거나 “특별 제안” 배너를 구현하십시오. WP Swings는 아마도 가장 유용하고 실용적인 WordPress 솔루션을 오피사이트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상품은 전 세계에 걸쳐 1000개의 사업 확장을 부채질한다.

또한 회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구현된 하이퍼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소지품, 콘텐츠 자료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WP Engin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클라이언트를 참조하는 것뿐만 아니라 동료를 참조하는 것에 대해서도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급된 각 지불 고객은 평생 30%의 수수료를 받는다.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자료 저작 및 온라인 코칭을 위한 도구를 생산하는 세계 소프트웨어 개선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코스,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장치인 iSpring Suite입니다. 이 회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 리드에 대해 5 달러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가 될 때 105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