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계열사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나는 지쳤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이것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지를 당신이 실제로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또는 최소한의 방법을 알아야 한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측면들 중에서 가장 필수적인 것일 것이다. PPC나 자연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이 웹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 https://ko.wikipedia.org/wiki/도도그래프 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 아래로 떨어지는 비율.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 도도그래프 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짧은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에 대해 월간 조회수를 보았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는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현금 소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이 좋은 사이트를 가져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훌륭한 자료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와 그 이상의 것

이 서비스에서 개인은 비용과 같은 웹 조직을 홍보하는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 일의 사실 때문에 사이트를 제공받은 각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단지 사람들이 올바른 웹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비용의 것으로 설정된다. 새로운 회사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경우다.다시 말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실제 회사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전공하지 않은 대부분의 사람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 진지하지 않을 때, 당신이 실패할 때, 당신은 대부분의 시간을 진정한 사업처럼 조직을 대하라. 당신은 전략을 세우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를 진정한 조직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회사 성장을 위한 방법을 수행하라. 당신은 제휴 수입이나 서비스 수익 슈퍼 계열사가 될 수 있는 진정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처음에 그들이 그들을 리얼 비즈니스처럼 대하기 때문에, 그들의 서비스는 성장할 수 있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당신의 제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포인터는 실제로 숙련된 사람이 되어도 앞으로 수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방향으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니,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어디든 메모하십시오.

위의 5단계 과정과는 달리, 본 연구에서 소홀히 하는 2가지 주요 제품에 초점을 맞추겠다. 실제 제휴 마케팅 관련자의 2%만이 다음 2단계를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가장 성공적인 2%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세 번째 요인은 무시하면 조직에 가장 좋은 요인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