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에 불이 얼마나 잘 켜져 있지? 집을 갖는 것은 조명이 매우 중요하다.

집 밖에 있는 집들은 얼마나 밝아요? 집의 조명은 매우 중요하다. 도둑들은 노출되는 것과 같은 것을 하지 않고, 빛은 바로 그 수준을 달성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그들이 이웃이나 자동차로부터 숨겨져 있거나 지나가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조명이 전혀 없거나 단지 몇 개의 조명만 불충분하다면, 차고 문 위에 가구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라. 현관문에, 그리고 정원 식물들이 내려다보이는 것은 매우 강력한 조명과 함께 하지 않도록 하라. 과거의 불을 끄지 않은 들판을 그림자처럼 드리우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장소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극도로 밝은 조명은 실제로 해로울 것이다. 그들은 불을 켜지 않는 지역을 더 어둡고 잠재적인 도둑들을 위한 훨씬 더 나은 은신처로 만들 뿐이다.

가정과 가족들에게 가능한 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LG렌탈 장 많은 가정 보호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도난 경보기를 확실히 소유한 지방 손실 프로그램은 너무 많이 내려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감당할 수 있다.

단지 보호를 받지 않을 위험이 없다.

둘째, 가장 좋은 보안시스템은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든 집중을 감시하기 위한 제어패널을 가지고 있다.

A 구역은 당신의 가정보안의 일부에 관한 문이나 창문이다. 기본 가정경보시스템은 8구역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사용할 때 확장할 수 있고 거의 32곳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LG렌탈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안전 웹사이트 가정보안시스템을 알고 있다.

모든 것에는 종종 비용이 든다. 전신을 무료로 확보하겠다고 말하는 광고에서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점점 더 커지는 목적을 위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활용하고, 중앙역 감시를 위해 지불하게 될 월 요금에 필요한 현금이 포함된다. 당신이 지불하지 않을 특정한 금액의 옵션이 몇 가지 있지만 항상 가치가 있을 것이다.

나무, 철, 철문이 있어야 하나요? 목재, 철, 강철은 모두 가정용 보안문에 관한 한 훌륭한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그 결정은 정말로 미적, 가치로 귀결된다. 그러나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보안은 물론 값비싼 선택이기 때문에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강철 문간을 선택하는데, 합병된 재료가 아닌 단단한 나무를 만들어야 한다.

철 스크린 문은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하면서도 빛과 공기를 들여보내야 한다.

가정

TV 광고는 가정용 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공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전제를 팔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계획되어 있다.

그러나 우리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는다. 현실에서, 당신의 집이 저녁을 먹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당신의 문을 열고 바로 걸어 들어가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새로운 첨단 보안 제품이 지역에 있을 가능성은? 경보 시스템은 크게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탐지 전자제품의 백분율을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은 강도가 경보를 발동하거나 비활성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비디오 보안 카메라에서 플러그를 꽂을 수 있었다. 불편함을 일으키지 않는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면 카메라를 컴퓨터나 노트북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다.

가정 보안 필수 요소 중 마지막 요소는 교통 감시입니다. 건전한 수준의 경보를 얻는 데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경보 모니터링을 관리하기 위해 시스템은한 달에 30 달러 이하로 구입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시계에서 어떤 신호를 수신하는지에 따라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그러지 마, 나는 양탄자나 아마도 화분 밑에 추가 열쇠를 두지 마. 대신, 집을 이용해서 잠길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에게 중요한 여분의 열쇠를 줘.

내부 보증을 위한 알람 히든 카메라 AM/FM이 많이 있는 완전히 기능하는 상표인 소니 드림 머신 소음 경보 라디오. 전력 손실 시 완전한 전원 백업이 있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생성될 수 있고 색상 또는 흑백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DVR이 내장되어 있어 묘사를 기록할 때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첫째, IP 비디오 카메라 시스템이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제공할 수 있고, 때때로 최대 60피트까지 야간 시야에 적외선 기능을 보여줄 수 있다.

유선 카메라로 녹음용 컴퓨터에 직접 연결됨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많은 주요 가정 보안 전술은, 일반적으로, 감지되지 않고 몰래 넘어가는 것이 더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