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탐험가는 부동산을 구입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이 없다

그러나 탐험가는 부동산을 구입하여 좋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 파멸과 우울을 살펴 보자.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를 앞두고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산업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이 잃어버린 방법들.

예를 들어, 부동산을 취득하고 보유하는 것이 매우 빠른 시간으로부터 부를 얻고 싶다면, 그것은 플립과 전매를 목표로 하는 적절한 해결책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에 팔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그에 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그건 거의 창조적인 재산이다.그리고 당신은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 1번을 찾을 것이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혁신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현재 부동산 투자가들이 그 이유에 대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고객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은행들이 이 동물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거래를 사전에 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지방 손실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경제에 상관없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의 한 주택에 대해 $ 10,000, $ 20,000, 전통적인 20%를 지불합니다.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공정한 현금 금리를 유지하기 위해 임대 소득은 주택 담보 대출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이와 유사한 문제를 다룹니다. 플러스, 단순화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개 이상의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10년 후에 팔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질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형식적으로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에게 아주 첫 해에 보았습니다. 내 권력 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애정이 떨어져 이혼을 얻는 잠재적인 거래를 발견하여 그들이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매시간 또는 매주 몇 시간씩 고용을 하면서 10시간만 1차 계약에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다수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가 먼저 있다.

타이밍은 바로 이 기술이다. 거의 당신이 모델링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매우 일시적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함으로써 부를 얻고자 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장기적인 전략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플리핑과 부동산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 내에서 판매하는 것이 이윤을 얻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부동산 투자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한다.

반면에 이것이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과 관련된 것이 높을수록 소득이 더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은 경우, 가치가 약 10퍼센트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어떻게 2차 소득에서 2만 5천 달러를 벌었는지를 의미한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우연히도 항상 교육을 구입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15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개인 자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단일 거래에서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까운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보아야 한다.

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양념이라고 불리는 5-10일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5-10일이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올바른 선물 판매 기간을 정할 수 있다.

대신에 시장으로 밀려나 악의적인 지역에서 가치를 잃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