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명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훌륭한 감각이다!기어를 움직일 때마다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냄새를 맡으면, 안내 바퀴가 막힌 것 같거나 브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퀵서비스 이크가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를 차고로 들여보내라.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사기가 모든 나쁜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많은 서비스 센터가 진실된 하루 일을 하고, 나쁜 사과 두어 개가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내가 남아 있는 동네에서 나는 슈퍼마켓에 가서 거리를 거닐다가 마침내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소형경찰국을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으려고 한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은행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은행으로 안내했다. 좋은 소식은

만약 그들이 훌륭한 수리 작업장을 알고 있다면,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좋은 친구들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그들의 지도가 편리할 수 있습니다.특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바로 그 차 모델이 있다면 말이죠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부품과 제품의 노동 비율과 가격에 대해 문의하라. 어떤 방법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해도 당신은 정말로 놀랄 권리가 없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확실히 배우도록 하라( 퍼즐의 노동 조각을 잊지 말라).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에 팁과 아이디어가 긁힌다. 물론, 어떤 포인터는 정말로 필요한 것을 경험하는 전문가 세부사항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결정해야 하는지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근사화할 수 있다.

쿠폰 찾기: 수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고객에게 저축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가게, 지역 신문, 심지어 온라인에서 제공될 수 있다.

당신이 선호하는 자동차 수리 회사 사이트로 가서 매주 또는 월별 판매 또는 특별 서비스를 찾아라. 당신의 상담 계획 즐거운 쿠폰 날짜를 중심으로 특정한 서비스를 위해 당신의 상담을 계획하라. 즐거운 것을 보호하기 위해, 심부름을 하고, 가스에 현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당신이 네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정시에 도착하기 위해, 매번 당신의 차가 매일 홍보해야 할 책임이 있다.

탑승한 사람들을 위해, 단지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도움을 기다릴 필요가 있을 때를 대비해서, 많은 양의 생수를 싣고,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지고 와라.

다음 점검을 위해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활용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

정비사에게 배터리 및 관련 케이블을 점검하도록 하십시오.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십시오. 먼지가 자동차 및 트럭 엔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와 골절을 위해 호스 및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보십시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쉬운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왜곡에 의해 개발되고 수리 작업 절차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기 위해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지하지 않는 수리 작업과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작업 사이의 차이일 수 있다.

무엇보다도 고쳐야 할 수리 작업: 만약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이 실제로 비슷한 움푹 들어간 전문가에게 가서 실제로 수리 작업을 했다면, 꼭 여기저기 물어보고 구경해라

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기술이나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 퀵서비스 히 어렵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비사에게 새로운 OEM 교체로 당신의 정지된 연료 펌프를 끄라고 지시한다면, 당신은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이해할 수 있는가? 아니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 기술자가 이해 없이 설계가 잘 안 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화물차에서 이 부분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미학적으로 작품을 조사하는 것이 어렵다.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 액이 낮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작업 기계에 알려라. 자동차와 트럭을 차량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작업 기계로 가져갈 때,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브레이크 액을 점검하도록 하라.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첫째, 입소문은 텔레비젼,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 있는 어떤 광고보다도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친구, 옆집 이웃, 동료, 가족 디스커버리 개인과 대화하여 비슷한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문의하는 개인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