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당신은 조경이 아닌 이 조경을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바쁜 삶을 살고 있다면, 이 예술적인 결심은 매주 몇 시간씩 풀릴 수 있다.

그 구덩이를 감추기 위해 집주인은 둥근 가운데가 잘린 두 개의 거대한 바위를 추가했다. 꽃이 피면 손수레에서 쏟아져 나오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이는 오래되거나 고장난 기어를 업사이클하는 믿을 수 없는 환경 친화적인 방법입니다. 걸려있는 것 같고, 물주기와 김매기는 절반만 해주시면 됩니다. 가공된 돌의 수는 엄청나고 요즘에는 샘플을 사용해서 우리가 직접 만들 것이다.지형학은 항상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조경과 파노라마 디자인의 종류를 선택하는 것을 주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과도하게 자란 농작물의 결과가 독특한 모양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이 풍경에서 잦은 유지와 다듬기가 필요하다. 정원에서 할 수 있는 많은 조경 아이디어가 있지만 여기에 가구주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가 있다.

하얀 바위는 대리석 같은 효과를 얻어서 마당의 모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모자이크 리를 더 우아하고 비싸게 보이게 합니다.건축업자는 특정 지름 이상의 덤불을 빼앗을 수 없으며 주택 소유자는 임의로 나무를 베거나 허가증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역 정원을 만들려고 하는 공간에서 개발하고 번성할 준비가 되어 있는 토착 또는 토착 작물들이 종종 많이 있다.

많은 토착 작물들은 전근대 정착 이전과 정착 기간 동안 발생한 주기적인 산불에 적응하고 혜택을 받는다. 이 화재들은 몇 년마다 높은 벌초 또는 통제된 화상을 통해 뒷마당에서 시뮬레이션될 수 있다.

우리 회사는 광범위해서 다양한 고객들을 많이 확보하고 있고 그들과 좋은 관계도 많이 맺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임대 사업은 개인들이 그들의 파티를 재미있는 행사로 만들어야 할 상품이나 회사를 얻는 것을 돕는다. 정원 가꾸기 사업을 소유하는 것은 매우 유연하고 가치 있는 사업이 될 수 있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잔디 관리 장비를 구입하고, 전문 잔디 관리 직원을 고용합니다.어느 방법이든, 여러분의 집을 꿈의 마당으로 개조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것들이 있습니다. 조경 디자이너와 디자이너는 덤불, 관목 및 다년생 식물의 위치에 대한 개념을 제공하기 위해 실용적인 조경, 주거 지역 및 정원을 설계하고 계획합니다. 이 정원 매트리스의 모양은 포장용 돌멩이로 추적되지만 잔디밭의 뒷마당에서도 재현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야자수와 초목, 그리고 다른 장식적인 잎 덤불들은 그들의 잎 덩어리가 풍부하고 마당 집을 많이 차지할 수 있기 때문에 녹색 조경에 좋다.검은 뽕나무와 붉은 바베리 관목으로 이루어진 이 뱀 같은 뒷마당 추가물은 이 상자 같은 하얀 집에 대한 놀라운 대응물이다. 이 고급스러운 저정비 야드 디자인은 오락을 선호하는 가구들에게 환상적인 가능성을 제공한다.

70년대에, 대화의 장은 인테리어에서 대유행이었다. 이러한 건축 옵션은 친구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중앙 집중식 방법으로 의도적으로 구성된 내장 좌석을 포함한다.

이 야외 영역은 기본 대화 상자에 대한 최근의 견해를 제공합니다. 나무 벤치 시트는 노변 구덩이를 틀로 만들어 연중 사용할 수 있다.

Creations Landscape Desig 모자이크 ns는 캘리포니아주 터스틴에서 10년 동안 기업 활동을 해왔다. 그녀는 파노라마 디자이너와 이야기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것에 대한 25페이지의 가이드라인을 웹사이트에 가지고 있다.

그녀의 가이드는 정원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조경 디자이너를 고용하고, 파노라마 디자이너와 준비하고 조립하는 것, 설계 프로세스, 설치 후 아이디어를 다룹니다.조경은 잔디, 초목, 관목의 가격보다 약 115% 더 비쌀 것이다. 그것들은 종종 조경업자들에 의해 설계되고 주택 건설 계약자들의 도움을 받아 투입된다. 원예가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수영장 공간에 초목이 있는지 여부입니다.벽돌을 사용하여 화단을 구획하고, 김매기의 필요성을 줄이기 위해 잎 주위를 뽕나무나 조경용 돌로 둘러쌉니다. 잔디, 부추, 그리고 낮게 자라는 침엽수들이 섞인 큰 자갈이나 바위들의 무리는 거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스타일리시한 설정을 만들어 낼 것이다. 훨씬 덜 햇빛이 드는 상황을 위해, heuchera, tiella, epimedium, 그리고 일본 스퍼지와 유사한 장식적인 덩어리를 형성하는 농작물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