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 보충제 및 기술

전자담배의 일부 향료는 폐질환과 관련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학자들은 전자담배가 여러분의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장기적인 결과를 배우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은 전자담배를 금연 보조제로 승인하지 않았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다는 제한된 증거가 있다.

의사나 숙련된 의료 기술자와 함께 작업하면 이러한 솔루션을 많이 사용하는 올바른 계획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여러분이 담배를 끊을 수 없을지라도 흡연을 멀리하려고 할 때 여러분이 갈망과 니코틴 금단 현상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당신이 멈출 때 당신의 몸이 놓치는 소량의 니코틴을 대체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갈망과 금단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니코틴을 충분히 바꾸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은 담배에 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전자담배액상 전히 끌리는 느낌이 들더라도 멈춰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단계에 있다면, 흡연의 이유와 금연의 이유를 적어보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은 흡연이 여러분의 진정을 돕거나 손바닥으로 할 수 있는 한 가지 일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것들을 더 나은 건강, 더 하얀 법랑, 더 적은 주름, 그리고 주요 가치의 재정적 절약과 같은 금연에 대한 설명으로 무게를 잰다.니코틴은 담배 식물에 존재하는 극도로 중독성 있는 화합물이다. 담배 제품은 니코틴을 구성하기 때문에 중독성이 있다.

니코틴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 싶을 때 조차도 담배 상품을 계속 사용하게 한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당신이 담배를 사용하는 것을 멈출 수 있을 때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이다.금연 보조제에 대해 읽어보세요. 금연 보조제는 니코틴에 대한 갈망과 다양한 금연 신호를 다루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렴한 의료법에 따르면, 보험 보장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비스를 폐지해야 한다.

당신의 보험에 따라, 당신은 아마도 이 회사들을 당신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추가 사항을 알아보려면 보험 회사에 문의하 전자담배액상 십시오. 담배를 끊으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오고 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낮아진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을 낳는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담배를 끊음으로써 그들이 더 건강해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껌, 당근, 샐러리 스틱, 또는 얇게 썬 피망이나 지카마를 포함한 좋은 결정들이다. 안경은 여러분이 배가 고프지 않다면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고 소비하는 것을 막아줄 것입니다. 물은 또한 여러분의 몸에서 독소를 씻어내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과일, 야채, 그리고 건강한 지방을 많이 먹으세요. 설탕이 든 식사, 탄산음료, 튀긴 음식, 그리고 편리한 식사를 피하세요. 여러분이 어디에 있거나 무엇을 하고 있는지 또한 갈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모든 담배 제품은 발암 물질을 함유하고 있지만 NRT는 그렇지 않습니다. NRT는 시판되고 있으며 지원 상담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된다. 사용할 권장 사항에 대해 당신의 웰 케어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세요. 메디케어는 또한 사람들이 무료로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서비스를 망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약을 복용하거나 니코틴 대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규칙적인 흡연으로 돌아가지 않는 한 계속 그렇게 하세요. 그리고 일대일 상담과 같은 새로운 치료법을 포함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2년에서 5년 후에, 여러분의 뇌졸중 위험은 비흡연자의 뇌졸중 위험과 같습니다. 흡연자들은 폐나 심장에 대한 흡연 효과 때문에 가슴 통증을 경험할 수 있다.

금연 후 몇 달 동안, 혈액 순환은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다.

흡연은 후각과 미각에 책임이 있는 신경 말단을 손상시킨다. 사람들은 이 신경들이 치유되면서 냄새와 더 생생한 맛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당신은 여기서 당신이 포기하거나 그만두는 다른 사람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와 출처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은 간접흡연으로 인한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의 웰빙 위험을 줄일 것이다. 여러분이 처음 담배를 끊었을 때 느끼는 많은 변화들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니코틴 금단현상은 여러분을 불쾌하고, 배고프고, 긴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잠을 자거나 집중하느라 고생했을 수도 있어요. 이러한 증상은 며칠에서 몇 주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어떤 소스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NRT와 함께 Be Free를 시청하여 니코틴 대체 요법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전화 기반의 서비스는 당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금연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담원들은 당신이 광범위한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런 종류의 도움은 대면 상담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