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의 혜택

또한 본교는 교육 대학원과 연계하여 석사 프로그램을 위한 29 개의 전공과 석사 및 박사 학위 과정을 위한 기본 대학원 교수진을 제공하여 핵심 역량을 갖춘 성공적인 교육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들은 국내·외 대학원 학부에 입학해 건축회사, 정부·공공사업장 내에서 엔지니어와 교육숙련자로 근무하게 된다.

College of Education은 학부 및 대학원 과 https://ko.wikipedia.org/wiki/IQ MENTOR 정에서 교사, 카운슬러, 진단사, 교육 전문가 및 교수 이사를 준비합니다. 우리는 80 년 이상 교사를 준비했으며, 달성 할 수있는 최고 수준의 교육 인력을 제공함으로써 엘파소 봉사의 사명에 그 어느 때보 다 헌신적 인 자세를 유지합니다. 우리는 2002 년부터 엘파소 전역의 대학에서 봉사하는 약 10,000 명의 강사를 준비했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El Paso ⁇ s College of Education의 텍사스 대학교는 교육, 보건 과학, 과학 및 교양 과목 대학의 2,000 명 이상의 학부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64 명의 학교 구성원이있는 3 개학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전공자와 부전공자의 시간 배분은 음악교육에 있어 가장 효과적인 실질적인 시간 배분이라 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실기 교과는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바탕으로 기초적인 실기 전문지식을 조기에 완성하고, 필요에 따라 관악기와 현악기 외에 음악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1981년 설립된 이래 영남 지역의 많은 음악 교사를 배출하고 있으며, 현재 5 명의 교수진이 자격을 갖춘 유능한 예비 교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그 학과는 1960년에 설립되었고 5명의 대학 회원이 있다.

라이프니츠 대학 하노버 학자들은 독일 라이프니츠 대학의 4 개 언어 교육 및 특수 교육 학자들을 교육하는 파트너인 대학에 진학하여 이번 주에 새로운 국제 연구 및 IQ MENTOR 교육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퍼듀를 방문했습니다. 대학 교육부는 1958년 라자스탄 주에서 고등 교육의 관리와 성장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는 올바른 교육, 의식, 코칭, 도움 및 노력으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추가로 얻고,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다는 삶의 방식, 사고 방식, 이해입니다. 우리는 캐나다에서 요구되는 직업에 대한 재능을 배우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직업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대학이 감당할 수 없는 위치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우리 대부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널리 퍼져 있다.

우리의 학교 교육, 건강, 심리학 및 관리 프로그램은 귀하의 지역을 재 작업하고 경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가상 정보 세션에 참여하여 TC에서 대학원 연구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십시오. 대학은 전 세계에 걸쳐 전 세계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