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에 관한 더러운 진실

다음은 당신에게 가장 큰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제안입니다. 이는 모든 사람의 재무 프로필과 목표가 특정 상황에 고유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많은 은행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카드를 구입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이득이 될 수도 있고 흉상이 될 수도 있다.

American Express, Bank of America, Capital One, Chase, Citibank, Deserve 및 Discover를 포함한 많은 발행사는 귀하가 자신의 카드에 대한 사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전 자격이 승인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보안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이 좋지 않거나 신용 기록이 없는 사람이 다른 경우에는 사용할 수없는 신용 카드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하는 옵션입니다. 그들은 종종 신용을 재건하는 방법으로 제공된다. 보안 신용 카드에 대한 수수료 및 서비스 요금은 이상한 비보안 신용 카드에 대해 청구되는 수수료를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너스 FlexPoints가 FlexPerks 계정에 적립되도록 6-8 주를 활성화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새로운 FlexPerks 계정 종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문상현금교환 에 대 한 일회성 보너스 FlexPoints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및 이전 FlexPerks 계정은 유사한 계정 유형에 대한 보너스 FlexPoints 자격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용 점수가 그것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카드는 신용 이야기를 조립하는 사업체인 세 개의 신용국 모두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도록 확실히 하라. 여기 신용카드를 볼 때 비교가능성의 주요 포인트가 있다.

당신의 이자율은 신용카드 명세서에 기재되어 있다.

한 가지를 지불 할 때가되면 카드 판독기를 통해 카드를 실행하여 현금 등록기에서 카드를 사용합니다 (또는 온라인 상태 인 경우 체크 아웃 페이지에 카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시간에 최소한의 수익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국은 긍정적인 은행, 대출 기관 및 기타 화폐 회사가 귀하를 예쁘게 대우하는 미국 당국 회사입니까? 신용 점수 초보자 또는 신용을 구축하거나 재구축하기 위한 다른 카드에 대해 보안 카드를 확인하십시오. Capital One Savor Cash Rewards 신용 카드에 대한 정보는 Select에서 독립적으로 수집했으며 발행 전에 골판지 발행자가 검토하거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보상 총액에는 환영 문상현금교환 보너스로 얻은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금융 기관은 거래의 고유한 시간에 다시 부과되는이자를 말하며, 전액이 아니라면 잔여 소매 금융 수수료로 수수료가 부과된 시간만큼 많습니다. 많은 은행들이 이제는 발행자 온라인 뱅킹 웹 사이트를 통해 카드 소지자가 언제든지 볼 수 있는 물리적 진술 대신 또는 추가로 디지털 진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 문의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한 알림은 대부분 카드 소지자의 전자 메일 핸들로 발송됩니다. 카드 발급자가이를 허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카드 소지자는 당좌 예금 계좌에서 자금을 전자적으로 이체하는 것과 같이 신체 확인 외에 다른 비용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발행자에 따라 카드 소지자는 단일 진술 기간 동안 많은 양의 자금을 만들 수 있으며, 아마도 카드 보드의 신용 제한을 여러 가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 카드가 미국, 캐나다 및 영국에서 매우 높은 채택 범위에 도달했지만.

따라서 은행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항상 이자율을 평가합니다. 많은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확실한 비용 모드로 제한되어 있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온라인 은행 카드 비용으로 다른 디지털 채널을 통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을 배우고, 승인 가능성을 높이고,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동안 개인 정보를 보호하십시오. 사전 승인 된 은행 카드 선물을받을 수있는 방법과 이유,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사전 승인 된 은행 카드 제안을 거부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발견 신용 카드는 발견 그것 플랫폼, 우리가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광범위한 장점의 집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상과 몇 가지 추가적인 이점은 제품마다 다르므로 완전히 다른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lue Cash Preferred는 저렴한 연회비로 이러한 구매를 극대화하기 위한 쉬운 접근법을 제공한다.

$ 95 Citi Custom CashSM Card 소개 APR 및 꾸준함을위한 최상의 $ 200 적립 – 각 청구주기마다 최고 적격 지출 클래스의 구매시 5 %의 돈을 다시 $ 500까지 지출하고 그 이후에는 1 %의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Blue Cash Preferred Card는 시중에서 가장 훌륭한 현금 회수 은행 카드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다양한 보너스 카테고리, 안정적인 환영 보너스 및 기본 연도를 포기한 낮은 연간 지불을 통해 환상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American Express의 Blue Cash Preferred Card에 대한 전체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9 CommBank Awards 요소를 얻거나 사용하는 방법은 Commonwealth Awards 프로그램 약관에 대한 주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