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에 머무르는 동안 쉽게 얻을 수없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에 머무르는 동안 쉽게 얻을 수없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생태 학적 위험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신체가하는 것처럼 나이가 들거나 죽을 수 없습니다. 육체와 달리 가벼운 몸은 유지 보수가 높지 않습니다. 오히려 빛에 번성합니다. 가벼운 몸은 걱정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품을 수 없습니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많은 것을합니다. 신에 가까운

가능한 한 많은 힘을 가지고 때로는 할 수있는 한이 사이클을하십시오. 초보자 인 경우 15 분 동안 이동하고, 각 운동을 30-50 회 반복하십시오. 체력 수준이 높으면 각 운동을 50-100 회 반복하고 30-60 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

전략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줄여라 성경 속 인물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당신의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일 수 없다 바지는 엉덩이에서 모든 방법을 땅으로 직선을 만들어야 한다 다리를 확장시켜 전체 실루엣을 갸름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3 일째 : 음식을 5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테라피 전에 요리해야하거나 매일 저녁에 요리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2 ~ 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5일 동안 요리하는 사람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개인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 전략을 수행하는 전문가에게 경고하십시오. 다음날 매일 밤 요리하기 실용적이지 않아서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해독은 내부에서 몸을 편안하게하고, 정화하고, 청소하고, 먹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독성 물질을 제거하고 제거한 다음 건강한 영양소로 몸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정화는 질병을 피하고 챔피언 건강을 유지할 수있는 능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여 신체의 다양한 위치에서 체지방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중이 얼마나 나가는지를 보면 건강에 심각하게 영향을 줄 수있는 다른 측면을 놓치고있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체의 지방 비율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신체에 남아있는 지방의 비율입니다. 10 % 체지방을 가진 100 파운드의 개인은 10 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질 것입니다. 나머지 90 파운드는 지방을 제외한 다른 조직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으로 구성될 수 있다.

저자인 제임스 레드필드James Redfield는 자신의 저서 “천상의 예언The Celestine Prediction”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제9의 통찰Ninth Insight이라 부르는 것으로 설명한다.

그는 만약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매우 똑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수준으로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마음대로 우리를 영적 영역과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진동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공포를 없애다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와 당신의 마음에서 받아 들여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머리가 당신의 마음에서 다르게 느끼는 동안 내가 받아 들일 때 당신은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것은 수용이 아니라 논쟁입니다. 그렇다면 마른 근육 덩어리는 무엇입니까? 음, 우리 몸에있는 근육 조직의 정확한 질량 / 무게를 측정하는 방법이 있다면, 좋은 마른 근육 몸은 높은 근육 대 지방 비율을 가질 것입니다.하지만 물론이 유형의 측정 기준은 어떤 문헌에서도 논의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우리는 건강 상태가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측면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의 방식, 환경 및 유전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전자가 무엇이든,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이든간에 독성 물질의 축적은 결코 이점이 아닙니다.

그것의 이점은 당신이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그것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청결과 날씬한 능력에 근거하여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많은 논쟁이 제기되고 있다.

비록 이러한 주장들이 예외적으로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 테라피 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영적인 몸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총, 하느님의 사랑, 성령의 교감이라는 3가지 장엄한 자질로 몸을 축복해야 한다.

이 축복을 하느님 머리 몸 진정한 축복이라고 한다: 불멸의 축복 이 축복은 삼위일체 전체의 관여를 포함한다.

마음과 영혼을 포함한 몸 전체를 회복시킨다. 이 신성한 축복이 몸에 베풀어질 때, 그것은 신성함 속에서 성장하고 증식한다.

지상에 신의 장엄함을 보여주는 것이다, 신의 머리 몸의 반복 진정한 축복은 결국 생활양식이 되어야 한다.

동작을 너무 빨리 하지 마라, 신경질적으로 보이게 한다.

몸을 통제하라, 관찰되기 위해서는 바디랭귀지를 늦출 필요가 있다.

느린 바디 동작은 당신의 힘을 보여준다.

자전거 타기와 걷기와 같은 저효과 심근경색 운동은 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