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그의 주목을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사실상 모든 분류에서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출력을 높이 평가해야 하며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tw-source-rmn-container .tw-ta{width:90%;width:calc(100% – 48px)}#tw-source-text-ta{top:0;z-index:2;vertical-align:middle}.tw-text-large{font-size:28px;line-height:36px}#tw-source-text.tw-data-text{color:transparent}#tw-target-rmn.tw-data-text 터 포지션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한다.

켄터키 주, PF/C – 이번 연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가장 즉시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는 선수 중, 쿠신스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바구니 주변의 훌륭한 터치를 가지고 있다.

초기 마인드셋과 성숙에 대한 우려는 NBA 잠재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로 부상했기 때문에 과거의 것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쿠신스가 그의 작업 원칙에 대한 우려에 대응할 수 있다면 그리고 수비진은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게이머가 될 수도 있다.

존슨은 이 프로그램을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넣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슛과 중요한 스타일이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

처음에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에 폭발적인 1차 단계를 밟는다. 그는 팀을 지휘하는 동안 포인트 플레이어가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하는 것은 이제 있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비해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50점 이상을 기록한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다. 간단히 20세 이상, 나는 더 이상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성공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한 질문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선물이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조절하고 분배할 수 있다.

NBA 역사상 실제로 롤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있다.

통계학적으로 NBA는 비디오 게임 기반에서 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고 예측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걱정해야 할 많은 게임 변화 요인이 없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그룹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게이머와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꽤 작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와 라인업 모두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모든 NBA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집 안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게임은 경기장, 실내, 외부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날씨는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경기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는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비용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보살핌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동료였다. 그는 경기에 팀워크를 가지고 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출력은 존중되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서 그의 존재를 대표할 필요가 있다.

유감스럽게도 비눔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실제로 부상을 입었고, 그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2015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비디오 게임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30분 동안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실제로는 정확히 같은 경기를 하지 않았다. 매 경기 분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되는가? 최근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넘어,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완성될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장 유력한 #tw-source-rmn-container .tw-ta{width:90%;width:calc(100% – 48px)}#tw-source-text-ta{top:0;z-index:2;vertical-align:middle}.tw-text-large{font-size:28px;line-height:36px}#tw-source-text.tw-data-text{color:transparent}#tw-target-rmn.tw-data-text 리드를 보호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그룹을 갖게 될 것이다.

1992-93시즌 1993년 NBA 우승을 성공적으로 차지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NBA에서 3연승을 달리는 능력을 가진 최초의 NBA 팀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