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여러분이 입력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여러분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들이 있다.

당신이 자신의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입력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사람들은 처리해야 할 몇 가지 우려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지원,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전화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오늘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인데,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와 함께 작업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통해 소비자가 1년 후 제품을 구매하면 여전히 리퍼럴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많습니다. 따라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연구 연구 및 발견을 시도하십시오.

우수 항목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제안은 훌륭한 항목을 대표하여 만족스러운 멋진 항목을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홍보할 제휴 항목을 선택하기 전에, 그것의 인기를 이해하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하고 당신의 공급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공급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공급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말라.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당신이 유행이나 단일 아이템에 기초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회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기본이 아니다. 훌륭한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사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전문직 직원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소비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데려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몇몇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서와 포스트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마케팅 담당자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당신은 개별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좋은 서비스는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는 트래픽을 철저히 추적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기를 사용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빨리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더라도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게시하고 있는 게시물을 활용하라.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도 우수함을 설명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빠르게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선호할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증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많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급여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결코 그것을 잃을 수 없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간의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를 필요로 한다.

단지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꿈꾸는 사람들이 아니다.

훌륭한 서비스는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훌륭한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되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추적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빠르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애드센스 급여를 가져올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인 Utilize를 개발하더라도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짧은 기사 활용

혜택 포인터 # 1 : 항상 수수료 지급액이 가장 높은 항목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전환하 오피가이드 는 게임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당신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