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첫째,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봐야 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이상적인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떤 것인지 알고 나면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넷째, 우리는 우수한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업데이트, 관심사에 대응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개인적인 의무로 만든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훨씬 더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배터리 수명과 관련해서는 최소한을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작동 후 2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한 곳에 떨어집니다. 중요한 통화에서 누락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만약 당신이 네트워크화를 원하는 타입의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소셜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이다.# 1 – 어린이만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 100만 명 이상의 가치가 없는 기업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 8억 명 이상의 페이스북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이상의 비즈니스 sns 마케팅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잘못되었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여러분이 누구이며, 왜 우리가 필요로 하는지 말해주는 훌륭한 단계입니다. 여러분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세요. 우리에게 제안하세요!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페이스북의 좋은 친구들과 트위터 팬은 당신의 MMLM 리드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연락을 해야 한다.

좋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의 대다수는 모든 새로운 리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이 정말 생산적일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락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나는 그들의 회사를 망치기 위해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개인들이 개인들과 관계를 맺어야 한다는 것이다 –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단순히 다른 매력적인 캡처, 이메일 또는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가 아니라. 확실히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연결시키는 것은 훌륭하다. 그러나 전화를 받고 전화를 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 사람블로그 등록은 가능한 한 기본으로 하고 싶음. 개인이 볼 수 없는 영역에 등록 단추를 넣지 않음 대신 팬들이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눈에 띄는 영역에 배치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등록 단추가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재빠르게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 상에서 정확히 같은 스팸이 발생하고 있는 것을 보고 흥분하고 있는가?넷째, 뛰어난 효율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질문 해결 및 도움말 제공 개인의 책임을 더 많이 지웁니다. 이렇게 하면 연락과 관계를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당신이 성공적으로 커버하기엔 너무 많은 사이트가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핀터레스트와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이치에 맞다.당신의 시장을 잘 알고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이것이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사고자 하는 사람을 정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없다. 나는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고 그들이 그들 자신의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를 제공하는 여성을 목표로 한다.

12개월 이내에 내 프로필 페이지에 상호 작용합니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해서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과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세요.여섯째, 당신은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현재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글을 올린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글을 올릴 서비스를 고용하라. 만약 당신이 정확히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만 더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그것들을 가질 수 있다.

내 시간, 한달에 $2000정도 할 수 있다.

당신의 공통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당신의 소비자들을 폭넓게 대표하고 sns 마케팅을 해보세요. 그들의 평균 연령은 몇 살입니까? 그들은 여성입니까? 남성입니까?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에서 왔습니까?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요즘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수확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회사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가 ON POINT이 아니라면, 그들이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그러면 이 작은 사업주는 그의 사업에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나는 그가 소셜네트워크와 웹마케팅을 사용하지 말라고 일분 동안 설득했다. 왜일까? 위의 5가지 요소가 그의 프로필에 적합하다. 직접적이고 직접적인 메일 캠페인이 그의 회사를 성장시키는 목표에 가장 적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