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서가 있나요? 아뇨

보증서가 있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이 짧은 기사를 쓰는 데 있어서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올리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해당 조직과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상인 또는 기타 서비스 제공자와의 서비스 관계.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를 필요로 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진정으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 등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이행하거나 초과해야 할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면 그 물건은 고철이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많은 무서운 온라인 마케터들의 이야기들이 있다.

당신이 이 시장에서 완전히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실제로 여기 있는 수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이해하고 나서 메일이나 경고에서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비율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은 계열사 프로그램이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소비하는가? 히트와 인상도 마찬가지로 지불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입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히 필수적이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는 고객이 패턴에 대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좋은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해야 합니다

좋아, 그건 비교적 말도 안 오피가이드 되는 걱정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회사를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키워드 연구: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에서 키워드 연구는 정말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 연구가 어려운지 모른다면, 어려움에 처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그레이트 키워드, 워드 트래커 등과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필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할 때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방법 바로 처음 실행한 다음 각 브랜드와 함께 반복해서 실행한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빠른 현금, 여러 달, 심지어 몇 년 동안 계속해서 한 가지 방법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환상적이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꾸준하고 느린 기술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빠른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마스터가 그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스터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다.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내가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작은 조언들. 예를 들어, 포스트 마케팅 I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