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링크 라이트는 어떤 키워드나 구문을 정의하는 URL에 동적으로 연결하는 플러그인이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어떤 키워드나 문구를 정의하는 모든 URL에 동적으로 연결시키는 플러그인으로, 짧은 기사를 쓰거나, 리뷰를 하거나, 또는 아마도 블로그에 있는 신디케이트 짧은 기사를 재료로 사용하는 것일 뿐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즉시 포스트의 키워드를 연결하기 위해 코드를 삽입할 것이다.

판타스틱은 서버에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서버에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위해 1 또는 2 이상의 버튼 클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고, 여러분의 블로그 사이트를 선택하고 싶은 곳을 더 잘 알게 되면, 그리고 특히 여러분이 블로그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거나, 주요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tner-safe.net 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정말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ORG에 대한 의견이 나오게 된다.

만약 그들이 2단계를 통과했다면, 이 단계는 비기술 유형에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하여 MISQL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고 구성합니다.이 작업이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파일을 구성해야 합니다

버전 27은 마찬가지로 대시보드 네비게이션이 왼쪽으로 이동하는 가장 큰 것 중 다양한 중요한 변화를 소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실제 시간에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분류를 가지고 있다(페이지가 다시 채워지기를 기다리지 않음 등). 기본 제어 패널 설정의 가장 좋은 면은 빠른 기사를 가지고 있으며 센터는 받은 편지함을 특징으로 한다.

제어 패널은 여전히 통계와 다른 대시보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들은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들이 인식할 것이다. 전체 제어 패널은 실제로 Ajax로 구성되었으며,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는 예를 들어 기둥 사이의 영역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이동 https://partner-safe.net 시킬 수 있는 능력과 특정 영역을 숨기거나 밝힐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고 몇 개의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플러그인 중에서 찾는 것이다. 지금 당신의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포함하고 당신이 모든 것을 갖추자마자 AdSense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한다.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의 내용과 관련된 광고를 당신의 블로그에 올릴 것이다. 구글 거미는 HTML을 통해 기어들어갈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의 제목과 설명 그리고 방문자가 블로그에 와서 클릭할 때마다 그렇게 많은 돈을 받는 광고를 클릭할 때, 당신의 자료와 가장 관련이 있는 웹사이트를 생각해내라.

설정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웹호스팅에서 PHP 지원 기능을 사용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현재 웹호스팅 회사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해당 도움말 데스크에 전화를 걸어 먼저 문의하십시오.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필요 없다는 사실 때문에, 우선 모든 생각을 지나치자!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다. 이해는 당신에게는 행운이고 무료다.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방문해서 현재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명심해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정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호스팅에 설정되고, Ill은 설명한다.

웹 호스팅이 다음 단계이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많은 공간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당신의 도메인을 가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가장 좋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해 HTML과 친해질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환상적인 WordPress의 자동 설치자가 있기 때문이다.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호스트 내에서 찾을 것이다. 또한, 내 회사의 예로서, 고객이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는 티켓을 마련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즐기며 할 것이고 그를 위해 웹사이트를 준비하는 데 5-10분이 걸릴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소비하는 노력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치하고, 구글 어드센스를 블로그 사이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포함한 모든 측면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재료관리 시스템이나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러스인데,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워드프레스를 짧은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웹사이트, 심지어 유료 회원 사이트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로운 발전은 버디프레스 입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과 같은 그룹을 가지고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당신이 sm을 구성하는 플러그인과 확장을 모두 가질 수 있는 박스 종류의 시스템에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