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두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내로 사이트에 남아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만약 고객이 패턴에 대한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홍보한다면, 그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해야 합니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회사에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조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완전히 가입할 수 있다.

돈을 벌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것을 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한 장소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한번 볼 수 있고 당신은 수많은 다양한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제품에 제공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개인들에게 그들을 몰아낼 수 있는 개념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사이트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답변이 필요한 질문을 할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무언가를 시도해보십시오. 온라인으로 첫 달러를 만들고, 거기서부터 수정하고 조정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두 가지 이상의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모든 개인이 자신의 상품을 제공하려고 하는 집단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이 자신의 상품을 제공하려고 하는 집단이다. 그들은 계열사가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 오피가이드 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수많은 시간을 투자해 포럼을 둘러보고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수천 명의 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미래에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투자하지만,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현금으로 바꿀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결국 당신을 만들 것이다. 현금, 물건만 아니라.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인정하자, 당신의 물건이 아무리 환상적이라 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종합적인 평가는 당신이 쓴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할 사람과 그렇지 않을 사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으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아주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해요!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사업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와 같은 서비스에서 낮거나 너무 높게 얻을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되돌려 보고 그것들을 개조하는 몇 가지 좌절을 내버려 둘 수 없다.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매너 인을 발견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들이 그렇다는 것을 말해야 한다.

그것을

그렇다면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장기 수입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돈 주입이라면,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틈새를 찾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아무리 너무 확신해도,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를 위해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합니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사업에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여분의 비용과 더 주목할 만한 당신의 귀중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칭찬의 위험을 무릅쓰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모든 타임 앤 캐시를 넣는다면? 그리고 그 후엔 한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