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태블릿 PC라고 불리는 멋진 것들 중 하나일 겁니다.노트북이거나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시스템을 더 잘 설치하는 겁니다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단순히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시스템을 더 잘 설치하는 것일 것이다. 그것은 실제 행성 90년대 처음 소개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경험했다. 나는 사용자가 손가락이나 디지털 펜으로 선택을 위해 스크린을 만질 수 있게 해준다고 믿는다. 또는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어떤 사람이 어떤 연구를 실행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제품의 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도 그렇지 않을 것인가? 파이니스트 품질 구성요소는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PCB기판수리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자동차 보증을 잘 제공하나요? 컴퓨터가 종종 레몬 리얼리티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그것들로부터 형편없는 기계를 찾으면 실제 거래를 하는 것이다.

이제 과거보다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들과도 공유하는 것이 더 쉽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게 만드는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그것의 링바인더를 완전히 즉시 업로드하는 것이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에 대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방열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한판 사이에 있는 흙을 파 PCB기판수리 내기 위해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흙으로 완성할 수 있다.

요즘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가지고 여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가는 것이 이치에 맞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이것은 왜 값싼 노트북이 항상 당신의 다음 투자가 되는지를 설명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로 이어진다. 게다가 노트북은 데스크톱 pc보다 훨씬 더 이동성이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옮기려고 노력한 적이 있는가? 완전히 쉽지는 않은데, 어느 쪽이? 노트북 할인 컴퓨터는 운전을 하지 않는 한, 좋은 비행기, 기차, 버스, 또는 기숙사 방에서 여러분의 집 전체에 걸쳐 어려움에 처해 있을 수 있다.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월드 와이드 웹에 접속하라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원하는 대로 대접받았다는 것을 찾을 수 없다. 이런 경우에는, 만약 당신이 방법을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둘러보고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적어도 한 가지 유형의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팁을 받을 수 있을 때 매우 좋다. 성장하는 시스템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1의 이점, 그리고 개인에 대해 어떤 유형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노트북이 컴퓨터의 비밀번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기지 않도록 확신하는 것보다 부피가 큰 대형 데스크톱 홈 PC를 훔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가볍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적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도둑이 당신의 컴퓨터를 훔치는 것보다 더 적다. 그래서 개인들이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동의 없이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에 접속하지 않고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에 들어갈 수 없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포켓 PC가 있다.

소형이고 단순하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실행되는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용량 사용 대체 시스템을 가질 수 있다.

지금 당신의 일반 데스크톱이 실제로 당신 자신의 포켓 개인용 컴퓨터를 위해 추가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는 많은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 어떤 포켓 PC는 현재 휴대폰과 빗질하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가 그것에 기여할 수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이미 GPS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카메라와 비디오 사진 카메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노트북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그들의 제한된 성능이었다.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 그래서 작은 하드드라이브를 뽐냈다. 오늘날 랩탑은 쉽게 1GB의 메모리와 100GB 이상의 hdd를 가질 수 있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다. 기본적인 일상 사용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이상 성능이 포함되지 않는다.

새로운 컴퓨터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또한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플라스틱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있어서 훨씬 더 자유로워진 사람을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봐야 하는 필수적인 측면에 관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정말로 이것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면, 노트북 PC 랩탑이 작업하는데 더 많은 비용이 들고 업그레이드가 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된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몇 대의 컴퓨터를 찾아서 비교해 보세요.특징, 비율, 그리고 여러분이 특별히 베카처럼 보이는 모든 것을 비교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