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워크샵이 오는 곳마다

워크숍이 이 워크숍에서 오는 곳마다 나의 동료들과 나는 당신이 포렉스 트레이더로서 체크를 하게 하는 것과 우리가 어떻게 더 나은 것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심혈관에 구입한다.

제품 정보는 당신이 당신의 일관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시험된 시스템과 접근법을 수없이 주고, 당신이 하는 모든 투자 후에 당신이 하는 모든 투자를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어디서 입력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보여준다. 투자, 우리는 그러한 보험 계획을 고수할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다!그건 네 몫이야

나는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당신은 종종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시화 보니타가 내가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관목도 너무 두껍지 않고, 당신의 공 안에 너무 뚫을 수 없는 숲도 없다.

싸구려 집을 내놓고 팔지 않으려면 수리하지 말고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상장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이익의 큰 부분을 잃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당신은 타이거가 그의 재능으로 생산했는지, 아니면 이것이 그렇게 좋은 이유인지, 아니면 획득된 능력인지 논쟁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물론 타이거즈의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다른 타고난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좋아, 그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만든 첫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이야!)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보내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하도록 받아들여진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의 특정 생산물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나의 젊음과 안절부절못하는 것을 정확히 한다.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나 주머니 안에서 당신의 돈으로 마감하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단지 싸구려 작은 집에서 내가 가장 잘 마감한 것에서 최대 7만 5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다. 그러나 마감 시 한 주먹의 청구서는 좋은 계약을 한 것에 대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은 계약을 할 수 있다면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볼 수 있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일반적인 구매자를 위해 어떤 것을 피할 수 있다.

첫 번째 금리 계약 비용 부동산 투자가 효과적일 때 좋은 구매자 계약

월간 현금 유출을 추가하라; 월간 비용과 당신이 보험 및 아동 학비와 같은 연간 지불을 하고 싶은 대출 상환을 12로 나누어라. 위의 모든 것 내에서는 진정한 가치가 있는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또한 상당한 부채를 지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총액을 제공한다.

그리고 그것은 보상받을 것이다. 이것은 과소평가된 미래를 찾을 수 있다.

약 10개의 공정 P/E 값의 P/E에서 0% 성장 스톡이 거래될 때마다, P/E 값은 다시 34% 잠재 사이트로 134 Ought이다.

또한, 가능한 한 재고를 고르는 이슈 기술을 배우고 싶을 것이다. 정보기술에 투자하기 전에 주식의 실질 가치를 의식해야 하는 시장 속 흐름에 대한 현재의 뉴스와 접촉해야 한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에서 정보를 구입하고 연구하고 독특한 개인적인 결론을 내려야 한다.

그리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어야 한다.

주식을 사면 주식 버그를 팔 때까지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할 때 웹 비즈니스에서 사라지는 회사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장기 주식 소유권은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에게 가장 높은 품질의 투자 지침 중 하나였다.

이제 온라인 투자를 고려해 보셨나요?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에서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그들의 휴대용 컴퓨터에 비해 그냥 앉아서 돈을 벌 뿐만 아니라 연구, 구매, 판매에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떠나지 않고도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어떤 식으로든 성공한 부동산 기업가가 모든 사람보다 개선하는 유일한 것은 :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가 전화하는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할 수 있다! 저게 시장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시화 보니타가 제시하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당신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이고 사무실을 잘 운영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 주식이 상호 소득보다 훨씬 더 위험하지만 주식은 매우 장기적인 투자를 위한 이용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회사 내부의 소유 주식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