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박사가 소리친다.

6개월! 밥 박사가 소리친다!계속하게 하면 왕관을 산산조각 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집에 돌아오면 그의 웹사이트를 보고 주말 전에 그에게 다시 연락하기로 동의했다.

검색 엔진도 요즘 필러 텍스트를 식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온 정보를 줄 수 없다면, 인간 방문객들은 그들의 리스트에서 바로 당신을 쫓아낼 것이다.

나는 집을 사는 웹 https://ko.wikipedia.org/wiki/순위 체크 하는법 사이트를 위해 링크 빌딩을 한 번 하고 있었는데, 온라인으로 보도자료를 제출하고, 사이트를 디렉토리에 제출하고, 큰 기사 디렉토리에 기사를 게재하고, 심지어 링크 요청 편지를 몇 통 썼다(평소에는 신경 쓰지 않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셨겠지만, SEO Elite는 검색 엔진 최적화 소프트웨어 입니다. 많은 큰 총들이 그것을 지지하고 있다.

나는 그것이 내 웹사이트 순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내가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전문가들의 권고에 잘못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물론 나는 인터넷 마케팅 제품에 대한 빨갱이지만, 나는 SEO Elite를 사용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지만, 실망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검색 엔진도 요즘 필러 텍스트를 식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온 정보를 줄 수 없다면, 인간 방문객들은 그들의 리스트에서 바로 당신을 쫓아낼 것이다.

어떤 단어를 높은 순위로 매겨야 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키워드 분석을 수행해야 하지만, 비즈니스에 조금 더 가까운 사람이 그것을 한다면 꽤 많은 비용 효율이 있다.

어느 쪽이든, SEO 카피라이터와의 합의가 이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매우 명확하게 한다.

SEO 카피라이터가 그것을 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예산을 날려버리게 될 거야

SEO를 보면 중요한 것은 이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마스터들에게 SEO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묻는다면, 당신은 많은 다른 대답을 얻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링크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콘텐츠를 갖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큰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현실에서, 이 모든 것들이 옳다. SEO의 다른 영역을 마스터함으로써 성공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다. 성공할 수는 있지만 성공은 SEO와 함께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또한 방문자에게 도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SEO는 검색 엔진에 도달할 수 순위 체크 하는법 있게 해줄 뿐이다. 이것만으로도 성공을 가져다 주지는 않을 것이다.

이 사람들이 알게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검색 엔진과 검색 엔진 최적화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다발성 공격을 받아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빠른 돈을 벌고 싶었습니다. 사이트를 만들고 심지어 판매할 제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가입했습니다. 사이트를 제출하고, 사이트를 제출하고, 돈을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트리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그들은 내가 지불한 몇 가지 판매로한 달에 1,000 달러를 벌 수 있다고 약속했습니다. 수수료를 내고, 온라인 빌더에 들어가서, 사이트 템플릿을 선택하고, 버튼을 누르고, 지금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내 도메인 이름으로 검색해도 나는 전혀 찾을 수 없다.

SEO에 관한 한 이것이 궁극적인 질문일 수도 있는데, 누구를 만나러 가십니까? 나는 이 산업에서 꽤 오랫동안 일해왔고 그 대답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너무 싼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그들이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가?

불행히도, 실제로는, 제출이 있거나 제출이 이루어진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의 목록을 요청할 수 없다. 평판이 좋은 SEO 회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사이트가 제출된 검색 엔진, 제출 날짜 및 진행 상황을 강조하는 서면 월간 보고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3개월 후에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가 개선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웹사이트 순위는 최적화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고 심지어 약속된 것이 발생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 웹사이트 제출이 심지어 이루어졌다

서사에 웹 사이트 최적화를 요청하지 말고 PPC(Pay-Per-Click) 지침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PPC를 혼자서 처리할 수 없다면 전문가에게 돈을 지불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그 진술을 너무 많이 들었고, 우리는 모두 문제의 웹사이트에 수반되는 일상을 알고 있다; 모든 것이 번쩍인다; 콘텐츠 없음. 밥 박사가 무엇을 하는지 잘 추측해 보라; 당신을 위한 구글 없음!

나는 80년대 구글에서 내가 했던 아티스트 페이지 중 하나를 확인했지만 놀랍게도 나는 구글 이미지에서 1과 3의 위치에 있었다. 나는 다른 것과 같은 종류의 거래를 체크했다. 나는 메인 지도에서 잘 떨어져 있었고 텍스트 중심 구글에서의 혜택은 잘 받았지만 구글 이미지에서 5위 안에 들었다.

사본 작성을 위한 디토 – NPR을 위해 쓰는 척하는 것이 더 적다. 그들은 무엇을 하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을 말할지 말하고,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말하고, 그리고 당신에게 NPR이 더미가 아니라고 말한 것을 말해준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그것은 좋을 것이다. 그러니 밴드 왜건을 타고 당신의 트럼펫을 불어라.

자신감을 키워라.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몸 바로 아래에서 알아차린 차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