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실제로 서로를 반대의 극단으로 몰아갔고, 이것은 그들이 효율적인 육아 그룹으로 함께 일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실제로 서로를 반대의 극단으로 몰아갔고, 이것은 그들이 효율적인 육아 그룹으로 함께 일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디자인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종종 서로를 무시하고 때로는 약화시켰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좋은 양육 능력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지 2주 안에 훌륭한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능력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발견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부모로서 배우는 것은 단지 멈추지 않는다.

이러한 것들은 애착 양육에 필수적인 것으로 생각되지만, 엄격한 규칙은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양육에 상상력을 활용한다는 것이다.

부모로서 경험과 오류로부터 얻는 것,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의 오류로부터 배우는 것.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로부터 배우는 것을 잘못한 사람으로부터 무언가를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환상적인 강사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육아 기술과 개념을 배양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훌륭한 강사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의 말을 듣고 그들의 반응을 생각한다.

주의하고 반응하라. 내 아이들에게 질문할 때, 나는 나의 육아와 관련이 있다.

그리고 내가 엄마 아빠로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그들의 마음속에서 어떤 대답들은 재미있고 비현실적인 것이었고 다른 반응들은 매우 매혹적이었고 나에게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그것은 유용하고 매우 유용했다.

또한 혜택과 결과 시스템에 의해 부과되는 기대와 기준을 설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단지 훌륭한 행동에 대한 이익과 인센티브, 그리고 나쁜 행동에 대한 영향과 회복 작용을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반드시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하라.

이 용어는 정치적 논쟁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지만, 전문적인 양육 지원을 받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적절하게 설명하고 있다.

부모가 결국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가정 지침을 더 잘 통제하게 되면, 방울방울 효과는 필연적으로 아이가 더 안정된 집을 갖게 됨으로써 더 적절하게 행동하게 할 것이다.

자녀에게 교육의 중요성과 지식의 중요성을 가르치는 것은 어린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이며, 그들이 극도로 어렸을 때, 나는 정기적으로 아이들에게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독서와 공부 시간을 확립하는 것을 돕는 데 매우 효율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처럼, 이것은 또한 좋은 예를 제공하므로, 내가 스스로 읽고 공부하는 시간을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확립하는 것을 매우 효율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그들을 추적하고 유의해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이고 무엇을 배웠는지. 양질의 교육은 중요하며 모든 아이들이 접할 수 있는 것이다.

아이들이 떠난 후, 조를 앉아서 그의 양육 능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가 일을 잘 처리하고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그리고 양육 수업, 부모 치료 또는 부모 훈련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라. 이러한 팁을 제공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을 중립적인 위치에 놓이게 한다.

리더쉽 부모들은 아이가 무엇을 느끼거나 원하는지에 근거하지 않고, 어린이와 가정에 가장 좋은 것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린다.그들이 느끼는 사실 때문에 자기 자신을 설명할 필요도 없고, 아이들과 논쟁을 벌이지 않는다. 그들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의 일부로 그들의 결정에 대한 이유를 줄 수도 있지만, 그들은 그들의 아이 헥과 함께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는 그들의 생각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 또는 그녀는 단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한다.

해결책을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며, 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가족을 위해 생산한 훌륭한 판단 육아 프로그램을 조립하기 위해 이 권장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아이 앞에서 당신의 파트너에게 절대 당신의 아이의 편을 들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여지를 줄 뿐이다.

자녀를 개인으로 간주하라. 그들은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대한 그들 자신의 성격,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이며, 그들 자신의 개인이다. 그들은 당신이 아니며 그들의 자존심을 끊임없이 감사할지도 모른다. 우리는 아이들을 억압하지 않기 위해 매우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대우받기를 기대하거나 원하는지 그들에게 대해 다루어야 한다.

온라인 교육은 속담의 추위에 실제로 간과되어 온 많은 사람들에 의해 선호되어 왔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수업을 받지 못한 이유는 개별 강사의 비용이 많은 사람들이 도달하기 때문이며, 공공장소나 아마도 사적으로 훨씬 더 비싼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지 않기 때문이다. 온라인 스트리밍된 수업은 당신이 당신의 일정에 접근하기만 하면 간단하고 예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인터넷 준비 컴퓨터 시스템

아이들에게 의무와 훌륭한 업무 원칙을 가르쳐라. 많은 엄마 아빠들이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