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차지할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특정한 틈새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그래서, 그 순간의 문제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헤쳐나가서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가 하는 것입니다.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하지만 첫 번째 경우,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여러 항목에 대해 수년 동안 그 개인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록했다면, 그것은 뒷부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이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팔린 후에 그 개인으로부터 얻을 수 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 는 시험된 진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과 짐을 잃고 있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단순하게 매기는가에 따라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경쟁 수준, 월별 및 전 세계 검색을 몇 가지 살펴보는 데는 경쟁 수준, 월별 검색 및 유료 클릭을 하는 경우, 클릭당 유료 또는 클릭당 유료 클릭에 얼마가 드는지 등 다양한 측면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유기적 검색 유기적 검색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방법을 상실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결정한다.
과거 에 당신에게 실제로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제안이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많은 돈을 벌는데 귀중한 기술을 떠나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에서 그런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인정했을 때, 나는 실제로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다시 한 번, 소수의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몇 가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를 암시한다.
에진을 출시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고객과 의사소통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더 높다. 제휴 마케팅의 성공에 있어서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적절한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알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성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조회할 수 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제도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제품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개발하고, 물론 아이템을 만들지 않고 돈을 벌게 된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우려가 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관리, 지불 처리, 계좌 관리,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말 그대로 전군적인 사람들이 그들의 물건을 팔려고 하기 때문에, 그들이 홍보하려고 하는 아이템을 가진 개인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