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되는 1,200채의 주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되는 1,200채의 주택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부동산 시장 중 하나이다!이는 월별로 3배의 고난을 겪고 있는 주택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경쟁이 너무 심하다면 왜 이 집들이 모두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 다른 금융가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국가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개인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제공해야 한다

마케터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범한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중요한 것이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오늘 이 자리에 있는 우리 임무와 관련된 것은 투자자로서 더욱 성공하기 위한 우리의 임무에 관한 것이다. 나는 모든 종류의 세미나와 사이트와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나타나 당신을 부동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에 효과적인 투자자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값싼 쓰레기들을 제공하는 것을 본다. TV에 있는 39달러짜리 정보강좌들 중 실제로 산 사람은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만 넣어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부동산 구입 방법에 대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만드는 대필자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전에 출발해서 다양한 길을 걷고, 못생긴 집들을 위해 주소를 구성하고 작업하는 방법에 대해 다른 동네를 순항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고를 때, 정확히 똑같이 하지만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장소를 경작하기 위해 매일 추가적인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것을 찾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계약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회사에 몇 시간 제공된 시간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특히 재활이나 도매매업자에게 전환할 일이 필요한 집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율과 부적절하게 보존된 집을 필요로 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6단계 – 능숙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받게 되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어떤 일이든 실제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회사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남으려면, 그것을 회사처럼 대할 수 있다.

거의 모든 효과적인 시설 소유주들은 회사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은 메모지나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이 객관적인 행동 # 6 – 당신이 지식 있는 문제 해결사가 될 수 있는 요소가 된다.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받아라. 왜냐하면 당신은 민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경쟁 분야에서는 어떤 일이든 당신은 실제로 준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 3%에 달할 때, 고객들이 구입하기에 가격이 비싸다. 이 경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선택이다. 만약 그것이 6%에 달한다면, 이것은 국경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진행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달한다면, 이러한 필수적인 아이디어로 당신은 영리한 방법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당신은 지금처럼 특별할 필요가 없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주목해야 하고, 그 아래에서 당신이 성취하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을 주목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큰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이미지를 담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이미지,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의 이미지, 그리고 많은 것들을. 원하는 수입이나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 제공자들은 금리가 최저 수준에 있는 한 다른 방법을 바꾸고 판매 예정 조항을 해결하지 않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여러분은 보통 당신이 일반적으 로 집에서 받는 판매자들이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은가?)금리가 10-11%로 오르면 대출기관들이 65% 지폐를 갚기 위해 그들의 선택을 행사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공유 펀드 또는 ETF(교환 트레이드 펀드)는 bu를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을 구매하는 초기 금융 투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