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방은 기분을 바꾸어야 한다

당신의 방은 기분을 바꾸는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기분전환은 잘 발달된 몸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각각의 측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

가구, 색상,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결국 이 분위기와 함께 일관성이 있게 된다.

만약 무게가 원래의 벽 디자인을 지탱하는 것이 건강하지 않다면, 디자인을 향상시키기 위해, 예술과 액자를 https://ko.wikipedia.org/wiki/칫솔 위한 몇 가지 항목을 추가하는 것이 훨씬 더 즐거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벽을 위한 적절한 예술 작품과 그것을 장소에 맞는 목적지를 발견했다면, 모든 사람들이 그림이나 예술 프레임을 올리는 것을 기억할 수 있도록 그것을 전시할 사람이 실제로 좋은 것이라 생각한다면, 실내 디자이너를 당신 안에 불러내는 것은 훨씬 더 좋을 것이다.

야외 위치를 사용하십시오. 어디 사느냐에 따라 화단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사용한다면, 그것을 사용하라!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넓은 야외 공간으로 인해 가장 적합한 경이로운 나라로 변모했다. 꽃과 나무를 심어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교수형에 처하도록 멋지게 설정하라. 따뜻한 니트 동안 그 멍청한 모기들을 기억하도록 시트로넬라 촛불을 꼭 붙여라.

벽 거울은 작은 침실을 더 크게 만드는 최선의 선택이다. 천장 램프 그늘의 중심에 있는 빛의 원천을 사용하여 침대실 내부를 조명하는 일반적인 옵션은 다양한 패턴의 밝은 빛을 사용하여 핀 조명을 추가로 선택하는 데 이상적이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들은 늙고 합법적으로 보이는 어떤 집으로 이사하고 싶은 사람이라는 것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과 같다.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깨끗한 슬레이트를 원하고 그 집은 그 영화를 만드는 것의 일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바꾸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창의적인 사고를 돕기 위해 점유자의 잔해를 제거하는 것이다.

커튼과 침대를 위해 비슷한 색상과 천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다른 훌륭한 침실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다.

커튼과 침대는 매우 어두운 커튼을 돌볼 것이다. 아침 햇빛이 침대 방에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섭동을 피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 커튼과 가벼운 색 디바이더를 초래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밝은 색 커튼으로 만들어진 두 층을 사용한다.

이 지역의 각각의 개별적인 과제를 살펴보자. 이 지역의 실제 과제는 그것이 취하게 될 실제 방법을 포함한다.

누가 그들이 각 방을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가? 그것은 공공 공간인가, 아니면 사적인 공간인가? 각 영역은 살기 쉽고, 사용 가능하며, 그 공간을 위한 활동들에 더 잘 기능하기 위해 결국 성공하게 된다.

쓸 공간이 거의 없다면? 공간이 칫솔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할 것인가?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완전히 자유롭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모든 기존의 침실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제공하는 공간과 함께 가능한 모든 작은 공간에 맞추려고 하지 않는다. 보관할 수 있다면 메모하십시오. (있는 그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생각함), 재포장, 재완료 또는 수리(필요한 작업), 기부 매일 쓰레기를 팔거나(보관하지 않음 – 총에 맞음)

적절한 예술 작품은 당신의 실내 타입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관심을 끌며, 그들의 방의 영역을 벗어나서 아마도 다음 한 가지 지점에서 재미를 느끼며 집중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소설 조각을 시도해 볼 것이다.

좋은 실내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 몇 가지 현대 실내 디자인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주택과 정확히 동일한 집을 통합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 디자인의 전부를 재현하지 않고도 가장 높은 디자인 중 일부를 주목해야 한다.

어떤 것이든, 심장에서 오는 것처럼 길게,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실제로 어떤 사람이 기꺼이 그 위험에 대해 생각하도록 보상할 것인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카탈로그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은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완전히 전문직일 것이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것이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면,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을 이용하면서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멋져! 하지만 네가 정말 그런 거야? 이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믿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찬장을 쌓음으로써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하는 동안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의 가정 디자인의 거꾸로 비밀이다.

만약 당신이 리틀을 가지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