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도 한 것을 후회했다.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까지도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 수 있고 실제로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제휴 제품으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가 그 교훈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내 부하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말한 많은 좋은 것들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것을 사용하고 있는 금액 내에서, 특히 경험 많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내 작은 부분에서 큰 실수는 전혀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 특색 있는 추가 활동 포인트를 시작하고 매일 관리하려면 제휴사로서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래밍과 함께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건강한 시스템을 갖추면 신속하게 압도 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려면 스팟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에 저장하거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마트스토어 리뷰 제휴 인터넷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간단하게 액세스하고 검색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시스템

제휴 마케팅을 위해, 이러한 장치를 배우는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작동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독특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음, 그것은 전적으로 의무야.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발견하고 싶을지도 몰라.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어. 이 모든 것들은 키워드 연구야. 그리고 그 제휴 로션에 대한 이 키워드들의 비율을 매기는 것이 쉬울 거야.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합니다. 홈 기반 비즈니스 운영 방법에 대한 수행 및 팁을 가르쳐야 합니다. 좋은 비디오 튜토리얼 및 웹이나를 찾아 보십시오. 건전한 코칭을 받아야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더 많은 청구가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집에서 꺼내야 한다!이는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고, 유행에 기반한 전형적인 평판이 좋은 직장 회사이거나, 단일 제품이 필요한 결과를 공급하지 않는 기업이 되도록 보장할 것이다.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 자주 하는 것이 제품과 직접 연결되는 경우, 이러한 종류의 전환율은 개인이 시스템 주변의 어느 누구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취득한 고객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고, 원시 제휴사를 통해 직접 연결해야 한다.

링크는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게 될 것이며, 제품이 가장 효과적일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한 토론 능력과 그러한 팀이 없다면 누구를 위한 토론이 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맞는 정확한 폭풍 준비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다.

어떤 제품과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선택사항을 생각해보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은 모두 배열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낸 후에, 즉시 이익이 발전할 수 있다.

확실한 벤처로 간주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누구와 사업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평균 금액을 알고 있지만, 더 많은 것을 달성하는 소매업체에 대해 알고 있으며, 광고와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선언하는 소매업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으며, 그 프로그램이 정말로 이유 사이트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십시오.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웹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가 입니다. 즉, 당신과 연결된 다른 모든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광고와 마케팅 웹사이트에 필요하다.

당신이 신참일 때, 당신은 내가 이 광고에 참여할 것을 요구하고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실제로 그들의 특정 제품에 주의를 기울이면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고 가정한다.

적절한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훈련이 가능한가? 그러나 당신은 인터넷 마케터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식하거나 그 이상 배울 수 있다.

1980년대 후반을 전후하여 제휴마케팅의 개념이 형성되었다. 기본모델은 게이머의 네 가지 핵심을 포함하고 있다.

첫째, 당신이 광고하기로 선택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상인이나 소매업 스마트스토어 리뷰 자 한 개,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을 할 수 있는 네트워크, 협력자 이 플레이어는 실제 이유를 뚜렷하게 연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