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포수들은 그들의 차례를 주목받는다.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험은 팝타임에 관한 것이다. 포수가 공을 받을 때 스카우트는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차전에서 목표 장갑에 도달할 때 그것을 2차 정지시키기 위해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때. 여기 골은 20초 이상이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세 번째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몇 주 동안 정말 잘한 후,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이후 약간 뒤로 물러났고, 7-0으로 그들을 무너뜨렸다. 레이스는 매트 조이스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무료 실시간 TV 중계 있으며, 8개의 홈런과 함께 탬파베이는 245타를 치고 있다.

리그 20위. 탬파베이스 투수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가 이끄는 353개의 평균자책점으로 야구에서 10위를 달리고 있다.

22 뉴욕 메츠(22-28) – 뉴욕 메츠는 승리 칼럼에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3경기 완승을 피했지만, 필라델피아에 85경기 뒤지고 있다.

메츠 투구는 22경기 만에 정말 나빴다. 야구 전체에서 두 번째로 나쁜 것이다. 메츠에 대한 공격은 무역 협상에서 논의되고 있는 호세 레이예스가 이끌고 있다.

33 카를로스 벨트란이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전력을 공급한 반면,

이 모든 요인을 고려하고 높은 승률을 예측할 수 있는 mlb 베팅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스포츠 베팅에 대한 열정과 통계 분석으로 승리 공식을 만들 수 있다.

위험도가 낮고 심각한 스포츠 베팅 전략에 잘 맞는 야구 선택을 결정하기 위해 노력하라. 이것을 야구 예측 가능성과 결합할 때 당신은 승과 은행 성장 모두에서 훌륭한 결과를 보고 있다.

만약 당신이 낮은 위험 승자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 북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만을 이용하여 당신의 내기를 하는 것이라면 예측할 수 없는 불리한 결과와 끔찍한 손실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운에 의존하는 것은 스포츠 베팅에서 예외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유일한 수입을 위해 도박을 한다.

확실히 그들에게 픽을 권하는 것을 충고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전략 시스템에 의존한다.

.적절한 선택과 약간의 행운은 한 양동이의 현금을 벌기 위해 먼 길을 갈 수 있다.

그러니 어리석게 굴지 말고 운에만 의존하라.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보다 10만 표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 최근 수많은 경기에서 그를 막아 낸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이 줄어들 확률이 줄어들었다. 말린스는 쉽게 될 수 있다.

이 자리에는 돌핀 스타디움의 핫코너에서 집을 찾은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대표했다.

2 루수 : 필라델피아 체이스 Utley (299, 9 HR, 43 타점)는 필리스의 공격적으로 바위였습니다. 특히 지난 해 MVP Ryan Howard는 부상당한 Craig Biggio (230, 3 HR, 16 타점)로 많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3,000 안타를 쫓지만 Utley Floridas Dan U를 추월할 수 있는 숫자는 없습니다. ggla(265, 11HR, 33타점)는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고 42득점을 올리 무료 실시간 TV 중계 며 탄탄한 2학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올스타전에 최종적으로 선발된 주요 요인 중 하나는 30개의 MLB 야구장에 모두 참가하는 것에 반영되어 있다.

뉴욕 두 팀이 평균 50,371명의 양키스와 44,602명의 메츠 선수로 2위에 앉아 있는 메츠가 그들의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아무도 놀랄 일이 아니다. 센터필드 선수 카를로스 벨트란, 포수 폴 로두카, 유격수 호세 레이예스와 3루수 데이비드 라이트는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위치를 이끌고 있다.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과소평가된 선수일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정말로 탈락할지도 모르는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전에서 4-1로 뛰었고, 그 팀은 6개의 로마 중 5개를 이겼다. 이 팀에게는 이번 시즌 내내 로가 진정한 열쇠일지도 모른다.

2009년 mlb 엑스트라 이닝스 패키지를 이용했던 말린스 위성 가입자인 조시 존슨은 강력한 조시 존슨이 인터리그 경기 중에 브롱크스 폭격기와 함께 길을 갔던 또 다른 NL 이스트 소방관을 마운드에 앉힐 때마다 정규 투구 클리닉에 치료를 받았다. 조시 존슨은 리그에서 위대한 것들을 위해 확실히 준비되어 있다.

말린스는 항상 논쟁의 위기에 처해 있다.

그리고 이 총 전선과 함께. 그들의 회전을 보면, 2010년에 달리 기대할 이유가 없다.

덴버 너겟스 NBA 저지스 NBA 역사상 가장 유명한 무지개 저지 디자인 짙은 녹색 배경색 중, 그들은 가슴에 무지개를 꽂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