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 불가능한 기금 당신의 돈은 유동적이지 않다.

비접근성 기금 당신의 돈은 유동적이지 않다. 이것은 저축 계좌나 심지어 당신이 마음대로 팔 수 있는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당신의 돈은 세금 유치권이 상환될 때까지 묶여 있다.

이것은 주인이 상환하지 않으면 일주일, 한 달, 1년, 또는 아마도 결코 결코 그렇지 않을 수 있다.

세금 면제에 투자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필요한 돈을 사용하지 마라!

최고의 뮤추얼 펀드에조차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투자금,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두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동부 시간으로 인해 초기 유동성이 없다. 당신은 그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에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고 서두르는 것은 거의 없다.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이것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FX마진거래 들을 본다. – 손을 내려라 – 내가 이것을 코팅할 방법이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2단계를 들고 3단계를 차감하라. 현금흐름이 마이너스라면, 현금출입을 통제하기 위해 예산을 만들고 이를 엄격히 따라 투자를 위해 돈을 절약하라. 금액이 긍정적이면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억하라. 비상비용을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저축해야 한다.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할당하면, 할당 수수료는 폐쇄될 때 IRA 계좌로 갈 것이다. 이런 종류의 거래에서, 당신은 10달러에서 100달러를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5,000달러를 벌 수 있다.

즉, 당신의 IRA 계좌에 무상으로 가는 돈이다.

잘 알기 위해서는 주식이나 채권,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 세 금융 상품과 그 변수들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기본적인 내용을 읽어야 한다.

자금 조달과 투자에 관한 책 읽기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가장 큰 점은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옵션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부동산 투자만이 그들의 돈을 투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FX마진거래 매우 적은 수의 사람들이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돈을 버는 것을 알고 있다.

긴 이야기를 짧게 자르기 위해,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았다. 집에 가서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는데, 그는 싫다고 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임대주택은 특히 숙제를 하고 즉각적인 현금흐름이 있을 때만 구입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큰 보상을 위해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를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나는 예리한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너는 토요일 아침에 내가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종종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관목도 너무 두껍지 않고, 내 탐구에서 너무 뚫을 수 없는 숲도 없다.

경험으로 말해두지만,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팔고 싶다면, 당신은 필요 이상으로 돈을 쓰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 아내는 항상 우리가 우리 집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그녀는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가져오지 않는 물건들로 집을 꾸미고 싶어한다.

그것은 매우 얇은 구분이다.

투자 사업을 진행하면서 게임 계획을 세우고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라. 이 질문들에 대한 해답은 당신의 모험을 통해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 귀중한 지침이 될 것이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다. 우리는 투자 목표를 배웠다. 이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점검한다.

우리는 우리의 전략이 우리의 전략에 맞지 않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고 주기가 다시 시작된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적인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주식이 본질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생각을 가지고 실제로 그것을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