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https://ko.wikipedia.org/wiki/의왕스마트시티 의왕스마트시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정신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분명히 많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갖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있고, 이익을 얻기 위해 자신을 고용할 사람이다!그리고 그것은 진실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나는 부동산 투자를 경험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아팠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심각한 현금을 만들고 싶었고 매일 밤 피곤하게 돌아오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이다. 음, 나는 내가 단식 거래를 하기 시작한 시장을 발견했지만, 얼마 후, 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현금 흐름을 원했고, 나는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가장 좋은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 후에 빠르게 가고 싶다는 것을 발견했다. 엄청난 액수. 부동산에 속하는 규모와 함께 단위의 단위는 내가 어떤 거래에 투자했던 그 시간과 돈의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당신은 이야기를 알고 있다; 종종 당신이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는 사람이 한 명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던 친구를 포함해서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이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과 가까운 전문가들이 당신이 그것들을 이용하여 어떤 종류의 시장을 발견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경험했던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면 나는 내가 어떤 하향 추세를 많이 알아차렸는지 말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첫 번째 고향은 아니다. 구매자 신용은 더 나은 하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시장은 이웃별로 다양할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잘 팔리는 것을 확실히 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파는 것을 보았다.

이 세미나들은 여러분에게 저렴한 세미나 내에서 여러분 모두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한다고 말할 때, 여러분에게 당신의 비용의 일부분을 사용하여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어떤 때는 팔려고 애쓰는 사람들이 정말 좋은 것들을 제공한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신체 움직임을 사용하여 내부에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수 있는 건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그 후에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 첫 번째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발을 적시고 매우 조심스럽게 두려움과 불안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 주택 투자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부동산 주변에 내려놓을 수 있는 사람 또한 PMI(민간 주택담보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20%를 낮추려고 한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후에 나는 실제로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이사하기 위해 특정한 것을 가지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찾을 수 있는 조건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그리고 그것은 행동할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 이것을 위해 돈을 소유할 필요가 없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실제로 부유해질 것이다. 그리고 내가 원했던 모든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에 도움이 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준다.

고정기 uppers 이것들은 믿을 수 없는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또한 매우 창의적이고, 많은 구매를 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 대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들이 사기에는 너무 높은 수수료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이다. 6%의 가격으로 국경선에서 제공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의 가격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스마트 코스를 투자하는 부동산 전체에 걸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근본적인 팁이 될 수 있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매체(직접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일반적으로 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