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가질 수도 있지만 올해는 아무도 반복 효율을 기대하지 않는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가질 수 있지만, 올해는 반복적인 효율성을 예상하지 못하고 있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이 팀을 폐쇄했을 수도 있고,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본질적으로 불펜 테레스 전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mt-doctor.com 와 같은 남성들의 이탈을 야기할 수도 있다.

이곳 탬파베이에서는 많은 기술들이 있고, 조 매든 감독관은 치킨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가장 뛰어난 기술들 중 하나이지만, 올해 이 일은 너무 힘들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꾸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누가 정말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마찬가지로 MLB 10에서 새로운 것은 여러분만의 영화를 만드는 능력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연극의 재생을 잘라내고 수정하여 예외적인 영화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이 기능을 사용하여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것은 특정 게임에서 가장 훌륭한 연극을 2분에서 3분 정도 요약하는 것에 아주 좋다.

여러분은 여러분과 강아지가 비디오 게임 밤에 운동할 수 있도록 어울리는 티와 저지를 살 수 있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그룹 보조를 보여주고 싶을 때 언제든지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 로고와 색상을 입고 걷는 팬들을 보는 것에 익숙하지만, 여러분의 귀여운 작은 네발 좋은 친구가 여러분의 그룹 정신을 지지하면서 행복하게 옆을 지날 때 훨씬 더 많은 효과를 준다.

뉴욕 메츠: 뉴욕시 메츠는 2009년 시즌을 기대했지만, 그들이 정말로 결실을 맺기 훨씬 전에 그러한 희망들이 중단되었다. 그것은 그들의 크로스타운 경쟁자들이 즐기는 어떤 자부심도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없었다. 그러나 메츠가 이번 시즌에 더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는 또 다른 월드시리즈 챔피언을 선언하는 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꺾을 수 없었다.

이 물건들은 마찬가지로 남자 친구의 자랑스러운 주인인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을 만든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모를 때, 대신 mlb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은 뛰어난 개념이다. 이것은 그들이 확실히 사랑할 것이다.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가장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실제로 파산할지도 모르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 등판 내내 4-1로 뛰었고, 그 팀은 이 팀 뉴욕 양키스에게 이번 시즌 내내 5승을 거두었을 것이다.그 모든 월드 시리즈들 챔피언쉽은 스스로를 홍보하는데, 2009년은 나머지 부서의 불쾌한 포인터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한다!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사실 레이스만큼 끔찍하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확실히 폐쇄했다는 진실을 즐겨야 한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야구에서 가장 https://www.mt-doctor.com 강력한 공격수였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많은 포지션이 될 것 같은 상황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 역설적으로도 상관없이 가출한 리더로,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머물러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절대 미네소타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거의 40만 표 떨어져 있다.

당연히 빅리그 야구는 좋은 수입이기 때문에 mlb 유니폼의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은 그 팀이 위치한 도시조차도, 당신이 입는 다양한 모자로 팀이 얼마나 인기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미국 전역의 양키스 모자를 볼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키스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좋아하거나 싫어한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그룹이 가장 많은 장비를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고, 따라서 어떤 그룹이 가장 많은 장비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다.

각 팀의 호소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 3팀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2주 동안 정말 잘한 뒤 레이스가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뒤 7-0으로 비운 이후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타율 8개와 함께 타율 245를 기록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가 이끄는 353개의 평균자책점으로 야구에서 10위를 달리고 있다.

야구 픽스 앤 포레 캐스트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패배 기록을 세울 가능성은 없지만, 우리는 82-85 승리로 인해 실제로이 클럽이 시즌 마지막 주말까지 완성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헤일 스는 나쁜 그룹을 이길 것이지만, 그들은 들어갈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