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걸린다

이 과정은 하루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체중 감량, 체지방 감량, 그리고 기대는 근육 유지에 관한 것이 아니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살이 찌고 체지방 비율을 줄일 수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있는 날씬한 근육을 얻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은 누구나 정상적인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하지만, 체중을 줄이고 신체의 톤을 맞추려고 할 때 더욱 중요하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운동이 근육을 만드는 것보다 신체를 톤을 줄이도록 하라. 물체는 지구력 운동을 통해 몸을 날씬하게 하는 것이다. 역기를 들어올릴 때,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고, 많은 횟수를 반복할 때. 이것은 신체가 근육 발달을 장려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더 마른 근육을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에어로빅 운동은 또한 칼로리를 태우고 몸을 다시 건강하게 하는 중요한 부분.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운동시켜서 운동을 완전히 하도록 하라.

의사들은 항상 당신의 아이에게 올바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해 왔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기의 몸이 계속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어머니 우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또한 당신이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마사지 아이를 위해 하고 있는 모든 것 외에, 당신은 또한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몸은 단지 우유를 만들기 위해서만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단지 당신의 아이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고, 당신은 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전히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좋은 체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단순히 역기를 드는 것 이상의 것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목표를 세우는 것이 훈련 중에 마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동기를 돕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므로 훈련의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다 마사지 .

그렇다면 신체를 만드는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세요? 일단 이것들을 적어두거나 마음속에 심어두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체를 만드는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체중 감량, 요가, 달리기를 체중 감량 운동에 추가할 수 있다.

하지만 간단한 장비 없는 운동을 운동 요법에 핵심으로 삼는다면, 평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할 수 없는 힘을 개발할 것이다.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불편해진다. 적어도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애인과 함께 있을 때 이 경계를 넘을 수 있다.

사실, 많은 신체 제작자들은, 제가 포함해서 여러분에게 영양, 여러분이 체육관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규율이 체육관 안에서 하는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줄 것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왜 여기에 오기로 결정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물리적인 몸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몸에서 지구에서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다. 당신의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당신의 몸은 물로 인해 독소를 제거하고 당신의 몸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는 것은 꽤 확실한 내기다. 물 없이, 당신은 죽을 것이다. 음료, 주스, 커피는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여러분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든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여러분의 세포에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 대신 물을 채워보아라.

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매력도 없기 때문이다.

이 체형의 사람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심근경색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들은 전반적인 톤의 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힘과 저항 훈련에 더 많이 매달려야 한다.

그것은 신체에 독소 운동이 가득 차게 할 모든 음식들을 무효화하는 것과 요가나 마사지의 형태로 완전한 휴식을 주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것은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해야 하는 것과는 반대로 영구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따라서 신체의 다른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몸무게를 가지고 있는지 본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체지방의 비율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에 있는 지방의 비율이다. 10퍼센트의 체지방을 가진 100파운드의 사람은 10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질 것이다. 다른 90파운드는 당신의 체지방으로 구성될 것이다.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들을 포함할 수 있다.

운동 후와 운동 중에 신체를 만드는 데 더 중요하지 않다면 휴식은 똑같이 중요하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우리는 효과적으로 근육을 찢거나 손상시킨다. 휴식 중에, 우리의 몸은 손상된 근육에 대해 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