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잘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그렇게 충고했기 때문이다.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잘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충고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내가 이 물건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 것처럼 메모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15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자신의 카피톨을 전혀 걸지 않고 사업의 주요 주체로 변신했다. 당신은 느리게 움직이는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종합하고 받는 이익(20%에서 50% 사이)도 자신의 돈을 투자하기 위해 얻는 몫일 수 있다.

카페인 당신은 이전에 여러 거래에 관심을 기울이기 위해 카페인에게 돈을 투자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둘 다 돈을 더 투자하면 성공은 여러분이 어떤 분야로 돈을 투자하든 상관없이 얼마나 잘 알고 비디오 게임을 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산업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남사무실 조달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신인으로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힘든 기능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로 변모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성공한 사람입니다.다른 사람에게로 당신을 데려가는 전략을 사용하죠.물건을 갖는 것이 더 좋습니다.또한 당신에게 여유 있는 수입을 제공하는 것이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잠시 걸릴지도 모르는, 즉, 미래를 의미하는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떠맡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시장을 효율적인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기 위한 추가적인 열쇠를 배우는 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원천이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것이 일반적으로 상당히 안정된 시장 장소에 있다면,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능숙하게 가지고 있는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나는 또한 내가 가지고 있는 작은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다. 하지만 얼마 안 돼. 일단 주택 구매자 신용이 끝나면,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어. 그러니 잘 알아둬. 난 같은 집들이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리는 걸 1마일 간격으로 봤어.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모든 사람들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에 대한 요구에 도달했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이고 일회용 달러를 더 많이 갖는 것이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거래자들을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그들에게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 무료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보통 함께 대화할 때, 우리는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내부에서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 수 있는 경우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운영한다.

가족 중지, 마케팅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그리고 구매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약간 가정하라. 아직 조작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거기까지 더 가면 당신에 의해 할 수 있지만, 그것을 먼저 믿을 수 있다.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빨리, 그리고 덜 어려운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강남사무실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서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게 해준다.

오늘날 경제 풍토에서 부동산 투자에서 꿈을 훔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집을 빌려왔다고 자랑하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기본적으로 당신 자신의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수준의 단기 부채를 하고 있는가? 만약 그 순서대로, 만약 당신이 부동산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다면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취득 재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접촉 미계획 비용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당신의 물건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인 접촉 미계획 비용은 예상된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나 당신의 금융인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