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롱 칼라는 개들의 심리적 파괴를 조바심을 내고 유발하는 화면 경향의 질로 주의와 주의로 사용해야 한다.

프롱 칼라는 조바심 내고 개들의 심리적 파괴를 일으키는 화면 경향의 질로 주의와 주의로 사용해야 한다.

이 패드는 핸들러 적대감으로 이어진다.

끊임없이 짖고, 물건을 씹고, 소파에서 뛰어오르고, 또한 사람들을 물어뜯는 개는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환영받지 못하므로, 앉고, 오고, 머물고, 내려오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훈련과 함께 행동하는 방법을 택하라.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도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공격적인 개들을 위한 훈련은 개 개인 내에서 일찍 완료되어야 한다.

그것은 강아지가 완전히 수확되었을 때보다 강아지를 이 행동에서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동기부여를 이용하지만, 우리가 개에게 두드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하는 대신 우리가 사용하는 간식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유기견보호센터 한다.

적대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과 함께 당신의 안전에 효과적이다. 자연스럽게 말해서, 개들은 야생에서 태어나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이 그의 자연적인 본능에서 시작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혈액에서 그들이 이러한 선천적인 본능을 관리하고 재지시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유지보수는 개 훈련의 CEU(교육 단위 지속)로서의 유지보수에 관한 마지막 생각일 수 있다.

가장 잘 행동하는 개는 경계를 존중하고 다른 동물들과 긍정적으로 상호작용하는 것을 배우는 개들이다. 좋은 진행 각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애완동물 훈련을 유지하고 확장함으로써 발견한다.

그들의 개는 주의깊고 날카로운 날카로운 날카로운 상태를 유지하며 때때로 심지어 그들의 개들이 배울 수 있는 능력에 쾌적하게 놀란다. 나이가 들면서도 새로운 전략을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것!

긴 서비스는 역효과를 낳을 수 있고, 개인 유기견보호센터 은 결국 강아지를 피곤하게 하고 거의 만들지 않는다. 또한 당신은 좌절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지시에 있는 목표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은 당신의 개에 의해 고를 수 있다.

30분을 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하는 것이 좋다.

계속하는 것은 당신의 애완견과 함께 결정되는 근본적인 시간이다. 당신의 개가 집, 그의 개집과 관련된 차, 그리고 울타리 검문소를 통해 당신의 개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개를 기다리도록 하라.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그가 당신의 개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결론은 그가 곧 당신이 그에게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도록 그를 기다릴 것을 주장하는 것이다.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거주지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출발을 기다리거나 당신의 집에서 출발할 수 있다.

친구집, 수의사, 그리고 몸치장꾼들은 그에게 충동조절을 가르치고 그가 거리로 뛰쳐나가지 못하게 할 것이다.전문가들은 개들이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그 밖의 다른 개들이 이상적으로 생산하지 않도록 훈련시킬 것이다. 주인들은 여전히 아기 개지만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나이든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항상 다른 품종들이 다른 훈련 기술을 필요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할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뛰어난 데인은 일반적으로 다르다. 개들의 종류들 각각의 강아지들은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기술이 필요하다

개 훈련의 또 다른 의미는 개들이 주인 카닌을 통해 명령을 받도록 가르친다는 것이다. 그들은 개들을 잘 시행하기 위해서만 명령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복종 학교에서, 당신은 개에게 어떻게 주고 명령하는지에 익숙해질 것이다. 훈련은 개와 함께 당신을 위한 것이다. 적절한 훈련을 받은 개나 강아지를 위한 훈련 기간을 고려할 때만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개는 적절한 훈련을 받은 후에야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1인치 충전으로 인해 코드가 커질 것으로 예상됨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도 강아지가 다운 명령을 유지하거나 그의 자리에 있는 것을 촉진하는 것이다. 큰 혼란!화장실에 남은 음식은 다 있는데 누가 미리 헹구기 전에 덫을 놓을지 알아?

당신이 행동할 때, 주인들이 씹는 경험과 공격성을 경험하는 많은 다른 문제들이 있다.

어떤 개들은 가구로 뛰어들거나 그들의 결단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어떤 개들도 바람직한 행동은 아니다.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표적 수단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당신의 개가 당신이 원하는 행동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에 보상, 바람직하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치료법을 배우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연습의 가장 좋은 스타일은 내가 등록금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우리가 얻는 것은 거의 확실히 인도적이고 공정한 교정은 스프레이 병, 셔츠 뒷부분 또는 개들의 관심을 얻고 해나 통증을 유발하지 않도록 고안된 다른 방법으로 간주될 수 있다.

당신이 훈련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과 특별한 유대감을 갖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