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 대해 여러분의 삶을 더 좋게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은 간단합니다

당신과 가족에 대해 더 나은 삶을 살고 싶다면, 집에서 온라인으로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이 간단하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컴퓨터가 될 수 있고 온라인에서 공개할 수 있는 능력은 당신의 일과 가족의 책임을 제대로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처방약이 우리들 대부분을 압도하는 것은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의 삶 전반에 걸쳐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 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그곳에서 빈둥빈둥 있을 뿐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더 큰 대학 사이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드는가, 실제로 돈이 많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승무원학원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로부터 일정 금액을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교사와 견줄 만한 돈을 번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씌워지기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것이다. 이 날 말에 고급 주택 시장 자동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경제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절대적으로 비용이 많이 든다.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구입하기 전에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생각해 보라. 탐지된 학교는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이는 저위험 투자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정부로부터 보장될 수 있기 때문에 투자를 잃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투자할 돈이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는 것을 일부 사람들은 확신하라. 어떤 사용자들은 지금부터 등록금을 인상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투자 박람회는 교육대학에 비해 조직 증명서와 같은 다른 안전한 투자 기회와 같다.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 목표다. 당신은 충분한 돈을 저축하고 싶어 한다.

그래서 많은 팬들이 현금으로 모든 것을 완전히 지불하거나 엄청난 학교 대출을 받지 않아도 될 수도 있고, 돈을 빌릴 수 있는 만큼 모든 것을 갚을 수 없다면, 그 대출은 비교적 작을 수도 있다.

요점은 당신이 그 대출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에게 그것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부모로서 부당하게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계급 대출 빚을 지게 된다.

미국 교육부와 함께 인가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대학이 필요로 할 때, 더 나은 사람은 정부 인증을 받지 않은 기본적인 졸업장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다.

이 보조금에 대한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생들은 출석, 학생 등록 상태, 진로 변경자가 1년 또는 좋은 거래를 얻기 위해 참석할지 여부에 따라 가족 기여를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사람은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전략과 예산을 잘 만들고 있습니다. 부채 상환을 향한 돈의 합계는 확실히 대학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조차도 모든 콜라주에 대한 상당한 급여를 절약할 자격이 없습니다.

예산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것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다.

대학 교육 대학은 매우 멀다. 많은 고등학생들이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으로 인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게 하는데, 그 중 어느 곳에서도 그냥 입학시키지 못할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형편없이 하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중퇴하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

직장에서 급여를 사용하여 예금을 직접 입금하기 위해 설치를 처리하거나, 매달 은행 계좌에서 직접 입금하도록 상향 설정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좋은 성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확신한다 – 당신은 As와 bs를 갖는 가격을 즐긴다. 이것은 특히 교수 지원 전술 동안 그렇다. 당신은 좋은 수준 없이 가격을 지불한다.

이 범주에서 표준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 위해 지원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대학은 승무원학원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을 서버링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의 진짜 이유는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그만큼 많은 돈을 빌렸고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대학과 같은 것을 위해 정확히 갇히고 할 수 없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빚을 졌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종종 몇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시간이 있는 것을 합리화하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