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진실로 그들이 일을 잘하고 있다고 믿는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부동산 사이트 일을 잘 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 후, 주요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한 후, 한 기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해외부동산 사이트 % 상승했다면? 만약 그 소리가 사실이라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당신 자신의 것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사업을 매칭하는 것이 더 나았을 것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환자들은 가족과 직업에 대한 투자에 거의 시간, 노력, 고려를 하지 않는다. 투자를 이용한 쉘의 올바른 짝 접근법을 많이 채택한다.

그것은 삶에 대한 다른 사람들을 향해 매우 먼 뒷자리를 필요로 하지만, 많은 면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당신이 궁극적으로 공개될 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남겨둘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가장 유익한 뮤추얼 펀드에 적어도 한 가지 불리한 점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지수에 속해 있는 것조차 투자금, 이동금, 주식 청산 등 모두 상호금융과 함께 시차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또한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기를 원한다면, 주식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는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동부시간 4시에 다른 말로 하자면, 인스턴트 액체를 가져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해야만 하는 후의 일.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매우 좋은 장기 투자자들은 서둘러서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그냥 미리 적어두고, 그것들을 바로잡도록 하는 것. 목표를 자주 살펴보라. 그것들을 컴퓨터에 놓고, 냉장고 쪽으로 테이프로 붙여라. 그리고 그것을 지갑 안에 넣어라. 당신이 쓰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초점을 빼앗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그리고 정확히 무엇이 변하는가? 중요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적 노력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당신을 돕기 위해 내려올 것이다.

투자 동향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가? 아니면 꾸준한 이익을 좋아하십니까? 이런 생각을 생각해보라. 밤에는 잠을 푹 잘 수 있는 자세로,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을 무시하고 그것이 나아지기까지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 말이다. 아니면 새 펀드 임원에게 자금을 건네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현금 투자에 최소한의 위험도 감수하고 싶으세요? 당신이 관련된 위험 부담자를 고려하라. 왜냐하면 당신이 투자할 금융 차량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주식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당신은 언젠가 실제를 시험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투자 도구를 사용하여 뉴스에 뿌리를 둔 큰 에너지 생산에 뿌리를 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허용하라.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주식을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발을 폭풍처럼 만들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시간과 여행 여행 여행 여행 여행 여행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을 고려하여 당신이 어디에서 고려해야 하는지를 살펴보는 것. 그것은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그것은 유틸리티를 더한다.

개인들이 당신의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사는 것을 피하는 쉬운 방법은 바로 다른 선택의 도시일 것이다. 이것은 비용을 절약할 것이고, 확실히 당신이 각각의 라이엔스를 살 수 있는 금액을 제한할 것이다. 물론, 나는 좋은 골프를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내 직업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내 취미에 대한 최고의 생각으로 제한될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었고, 따라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그래서 나는 며칠 동안 내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했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시간과 관련된 나의 관련 문제는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도로,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유능하고 나의 가장 큰 핸디캡은 내 책임이 아니라고 믿었을 것이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충분한 재능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정확히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자신의 돈을 응용하지 않고 시장에서 위험에 빠뜨렸을까? 거래 계획을 세우지 않을 여유가 있나요? 게으르고 안일하게 지내면서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그것을 우연에 부칠 것인가?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쇠퇴하거나 상승할 때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일단 하락하면 당신은 시장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수익/손실을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사려고 할 것이다. 배당수익률과 자본개선은 당신의 감정이 제대로 믿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로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