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에서 모든 주 지역을 식별하라.

집 안의 모든 주 지역을 식별하라. 창을 틀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망막 스캐너를 현관문에 설치해도 소용없다. 도둑들은 스스로 삶을 단순하게 만들 것이고, 장애물의 스릴을 위해 집을 털지 않는다. 당신의 집 보안에서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그것을 위로 끌어올린다. 그리고 당신의 집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노력이 가치가 없을 때까지 계속해서 그것을 한다.

무선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고 당신이 집에 없을 때 설정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작동할 것이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CHURCH OF GOD . 경보를 설정한 상태에서 문이 열렸을 때 시끄럽고 피어싱하는 경보는 일반적으로 울리게 된다. 경보를 멈추는 데는 30초 정도의 기간이 있다.

도난자는 설정되어 있고 경보를 멈출 수 없을 코드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 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무슨 일이든 괜찮다고 보장한다.

이 사람이 시나리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면 즉시 집으로 불려간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과 보호할 수 있을 만큼 강한가?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니다. 그것은 심지어 비어있는 문일 수도 있다.

CHURCH OF GOD
그것은 외부 문에는 확실히 권장되지 않는, 더 강력한 문을 살 생각을 하라.

범죄행위의 대부분은 낮에 일어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대부분의 가정이 텅 비게 될 때, 보통은 낮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낮에 하는 것을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없는 집은 사람이 있는 집보다 저항이 적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저녁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하루 종일 일할 수 있는 조치를 생각해야 한다.

많은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는 안전은 경보를 울릴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제공한 사업에도 잠재적인 위반을 알려준다. 만약 당신이 그 절차를 알고 있다면, 그 시스템은 경보가 울리자마자 보안 사업이 주의할 알림을 시작한다.

당신은 무엇이 최선인지 그리고 그것이 최선인지 보기 위해 불려갈 것이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경찰은 당신의 집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될 것이다. 이제 그것은 당신의 집에 대한 보안 기능이다. 너!당신이 집에 있든 도시 밖에 있든, 당신은 당신의 집이 어떤 강도들로부터도 안전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 그리고 집을 비울 때, 보안 경보는 여러분 둘 다 안전하다. 만약 여러분이 외국으로 가거나 해외 여행을 간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집의 안전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할 때마다 여러분의 집을 떠나는데 완전히 자유롭게 느끼도록 요구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제공할 것이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보안을 시험해 볼 것이고 효과적인 조치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막기 위해 포괄적인 보안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가정 경보가 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범죄 침입을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센서를 특징으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아무리 범죄 시도를 해도 그들은 잡히게 될 것이다. 이 시스템은 큰 소리로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기업체들이 이런 종류의 시스템을 사용하고 당신의 집도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얻을 수 있는 현장에 경찰을 파견함으로써 실행에 옮길 것이다.

침입의 가능성이 없다. 당신의 집에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의 주된 장점은 그것이 당신의 집 전체를 반 버클리 시스템으로 감싸는 데 있는 상세한 특징이다. 이것은 어떤 각도에서 위험이 가해질지 상관없이 보안 시스템이 꺼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지금 어느 때 주택 보안을 받느냐에 달려있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이 안전한 장소라고 믿고 싶은 만큼, 침입자는 항상 당신의 집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또한 당신이 주택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장비를 인식하는 전형적인 감각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막아준다. 그들은 당신이 훌륭한 주택 보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많은 시간을 알릴 것이다.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당국에 신호를 보낼 수 있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니? 튼튼한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관행인가? 만약 당신이 하지 않는다면 이 습관을 실행할 때를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종종 중요한 제품들을 뒷마당에 두어라. 그리고 자물쇠는 그 제품들이 복용될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첫 번째 보안 계층이 본질적으로 심리적이고 강도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포함될 필요가 있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데드볼트다. 왜?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 침입을 피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정신 보안 억제와는 달리 또 다른 예는 증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