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는 보통 가정 내부 계획의 실질적인 부분 중 하나이다.

반면에, 창문은 부엌 공간을 장식하기 위해 우리들 대부분을 깨뜨릴 수 있다.

커튼은 여러분 자신의 집 디자인을 위한 놀라운 추가 장식이었을 것이라는 사실이다.

측정을 할 수 https://ko.wikipedia.org/wiki/다목적세정제 있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탈출하여 여행 중에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아야 하는지 확인해야 하며, 페인트 칩을 집에 넣고 장식 컴퓨터에 두어 개의 페인트 칩을 가지고 가는 것과 같은 색상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적어도 1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그늘을 보고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주말까지, 당신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어떤 색을 찾는지 확실히 알 수 있는 좋은 생각

유행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도록 하자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 변화는 실내 생산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다른 저장 아이디어와 또한 기술이 이전보다 가정에서 흔해지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최신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보통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집을 꾸미고 있지만, 보통은 매우 잘 살 것이다.

실제로 여기에 아주 중요한 규칙이 있는데, 아마도 당신이 궁극적으로 제출하는 파일과 2번을 사랑해야 하고, 비용 때문에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모으는 것. 사람이 이것을 살 것이 아니라, 사람이 당신의 꿈을 세우고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조립하기를 좋아한다.

당신과 당신의 집 모두를 반영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그림을 생각해 볼 수 있어야 하고, 그 다음에는 중요한 상상력을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방수와 내후성이 개념을 팔기 때문이다. 직업은 집에 있는 한 개의 방과 같이 작을 수 있고, 아니면 호텔 체인 전체와 관련된 재설계일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집 개선점을 손톱과 망치로만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당신은 심지어 주택 개선점이 사람들이 정말로 집 내부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도울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지역 가정 디자인 상점 내의 집 스케줄을 보라. 이 가게들 중 대다수는 당신이 기본적인 집 내부 디자인 개념을 배울 수 있는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그림 스타일, 컬러 페어링, 그리고 가구 또는 독특한 조각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워크숍이 있다.

개인 주택용 벽 장식 이 모든 워크샵은 집에서 디자인하고 싶은 모든 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

큰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가 다목적세정제 ? 또한 기능을 통해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방식을 늘릴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여분의 크기를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성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의 원리, 환경 심리학 및 확실히 장식의 원리를 아는 것을 포함한다.

잘 처리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정신적인 성과의 반영에 대해 계속될 수 있다.

전전은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살펴보기로 선택한다.

무엇이 존재하는지 보고, 어떤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찾는다.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는 당신의 장식 예산을 너무 많이 고려하라.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비용 변경 측면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을 보라.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그림을 고려하고 최고의 상상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녀는 아이디어를 팔아야 하기 때문에 세일즈맨이어야 한다.

일자리는 작을 수 있고, 예를 들어 집에 있는 단일 방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호텔 체인 전체를 재설계할 수도 있다.

앉아서 부엌과 관련된 것을 훨씬 더 잘 고르세요.분명히, 더 많이 하면 할수록, 더 비싼 참여가 더 높아진다. 함께 어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알아내세요.

베이지는 아마도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중립적인 것들일지라도, 진정한 베이지가 실내 디자인에서 인기의 구절을 왔다 갔다 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당신은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도 있지만, 갈색은 확실히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조는 특히 유행하고 있다.

비록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인테리어 장식의 수단으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과 같은 속성에 대해 말하고 로맨틱한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용이 많이 드는 제품들이다. 우리만의 작은 인테리어 장식을 활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품질 필수 투척 가구는 스포츠 안경이지만 돈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를 소비하는 다양한 금액과 같다. 제품들은 가구와 트리밍에도 그렇다. 만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