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팁은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를 보는 것이다.

또 다른 팁은 커피, 알코올 또는 카페인과 함께 술을 상당히 많이 마시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최면 .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공황과 불안 파괴의 촉발 요인이 될 수 있는 신경계의 자극제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이 모든 것을 한꺼번에 제거할 필요가 없지만, 훨씬 더 확실히 그러한 선동가들의 소비를 제한하기 시작한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젊은 사람의 불안 공격이 실제로 정신질환이 아니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찾는 것이다. 이 특별한 특별한 반응에서 가장 좋은 심리학자들은 아마도 CBT나 행동 수정으로 불안과 공황 발작을 치료할 것이다. 이 모든 오락은 이런 종류의 치료 시도에서 몇 달 혹은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두 번째로는 그 사람을 조용히 시켜 심호흡을 하도록 하고, 그 사람을 최면 진정시키기 위해 산소를 통째로 필요로 하고, 아드레날린이 붕괴될 수 있는 것은 체격에 축적되어 자발적으로 완전히 파악할 수 있는 절차를 수행하도록 유도한다.

공황 발작이 언제든 일어난다는 사실은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기 쉽다. 그들은 결코 초대받지 않는 경우가 드물고, 그들은 입구를 얻고 집중하는 것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쓰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고집스럽게 매달린다.

공격이 시작되는 물질, 다시 극복할 수 있다는 명령.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연습할 수 있다.

이것을 할 때, 내가 20에 도달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공황 발작이 사라질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것은 포럼을 통제하고 인간의 뇌와 전체 신체에서 천천히 제거하는 정말 강력한 기술이다. 때때로 모든 것은 공황 발작을 제거하기 위해 명령하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적어도 한 번은 이 방법을 성취한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자주 연습하고, 결코 그것이 밤 외출의 나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가게 줄에서 서 있고, 일반적으로 줄에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후에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그것이 어디에서 솟아오르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다. 즉, 곧 닥칠 공황의 경험?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숨이 빨리 쉬고, 고된 몸부림을 치며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다시는 여기 오지 말아줘!

학교 공포증은 모든 아이들이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신생아는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 특정한 두려움을 실제로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두려움은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아이를 통해 나타날 수 있다.

어린 소년은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질병처럼 느낄 수도 있다.

그에게 패닉 공격은 때때로 당신의 감정에 사용할 정상적인 배출구를 갖고 싶어하기 때문에 때때로 발생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할 수 없을 때, 그리고 그러한 공황과 불안 공격의 촉발 요인을 이용하기 위해서. 만약 당신이 바로 여기에 사람이 이러한 공격을 하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이 그들을 다시 예방하기 위해 할 일은 파워 아울렛에 출연하는 것이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고, 조깅을 할 수 있고, 누군가를 찾을 수 있다.

손 계산기가 이 모든 것들을 공유하는 사람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반드시 당신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지만, 또한 혼자서 모든 것을 재발견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들 사이에서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오지도 않으며, 고양이 탑 불안 환자들은 비록 그 개인이 그 공격들에 익숙하다고 해도, 그 경험이 덜 고통스러워 보이는 추가적인 약처럼 보이지 않는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

가게 줄에 서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그리고 시리즈의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난 후 거의 계산대에 서기 위해서는, 당신이 그것이 떠오르는 것 같은 느낌, 임박한 스트레스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에서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지금 당장은 안 돼!

생각을 푼다. 다시 한 번 숨을 제대로 쉬면서 긴장을 풀고 숨을 내쉬는 것에 집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긍정적인 차이를 일으키지 않는 것 같다. 숨을 보는 것이 정말로 더 자의식이 강하고 더 뻣뻣하게 만든다.

사실 후드 걸쇠가 부러져서 후드를 내려놓는 것은 넥타이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