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시스템을 발견할 수 없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기대했던 시스템을 발견하지 못할 때도 있다.

이런 경우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해서 직접 설치하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리의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어떻게 물어보고 그들 중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CD 드라이브를 반드시 찾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이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러닝 시스템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친환경IBC탱크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전형적인 데스크톱이 당신의 포켓 PC에 추가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 친환경IBC탱크 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포함할 수 있다.

이미 많은 가능성이 있다.

전자 카메라와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Lenovo B320이 결함의 몫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내가 약간 짜증나는 것은 때때로 컴퓨터 시스템이 블루투스인 키보드를 점차적으로 찾을 때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블루투스를 제공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덜 케이블이 뒤섞인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나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매우 좋아하고 동시에 단순하다. 그것은 정말로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나는 그 전체적인 성능과 함께 만족한다.

레노버 B320 나는 일반적으로 (오늘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쓰고, 때때로 그것에 시뮬레이터를 연주하고, B320 하드웨어로, 내가 실제로 웹캠을 사용한 미풍을 가지고, 그것이 얻을 수 있는 한 분명하고, 내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하여 그것을 시험했다.

컴퓨터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소음이나 비디오 카드를 포함시킬 때 체크아웃해야 하는 중요한 측면이 될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랩탑 컴퓨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싶다면 랩탑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훨씬 더 간단하게 이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수익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값비싼 것이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의 이미지와 파일을 데스크톱 수정에 쉽게 제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면 데스크톱이 가정 또는 직장 네트워크에 링크되도록 유지될 수 있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 포함은 선택 사항이다.

그 이유는 노트북 컴퓨터가 훨씬 가볍고 큰 대형 데스크톱보다 훔치는 것이 더 간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된다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가져가는 것보다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가져갈 가능성이 더 적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간단한 결제 대안을 제공하고 있으며, 당신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계획들이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가장 좋은 거래는 온라인이기 때문에, 당신은 인터넷에 접속해서 무엇을 제공하는지 검사해야 할 것이다. 화면 높이는 당신이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그것을 마주할 수 있도록 더 크게 설정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문제없이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레노버 B320은 고감각 캠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으며, 이것은 당신의 캠 친구들이 당신의 더 선명한 사진을 찍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레노버 B320을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드는 것은 뉴테크 센추리 멀티터치 스크린 레노버가 B320에 극도로 현명한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더블 코어 프로세서를 주었다. 게다가 위대한 레노버 부스트드드 경험 20과 함께 Windows 7과 Quick Boot 혁신은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환상적인 외모 제작자는 가장 진지한 게임 애호가에게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짝을 이룬 그래픽 및 사운드 능력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어야 합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결국 고객 관리로 인기를 끌게 되었다.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단점은 제한된 옵션이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소 비싼 부품인 컴퓨터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공급자들이 그들의 컴퓨터에 더 최근의 부품을 넣도록 장려하고, 요금을 매우 동일하게 유지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을 얻기 위해 계속 유지하도록 한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계속 좁혀질 것이고, 모바일 근로자들에게 노트북 컴퓨터는 당신이 하는 일의 종류에 따라 노트북 컴퓨터가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느냐 하는 방법이다.

다른 대안으로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를 사용해서 데스크탑 컴퓨터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두 컴퓨터 시스템은 프리웨어를 설치해야 한다.

이 단점은 두 컴퓨터 시스템을 모두 실행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IP 주소로 들어가라는 요청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