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소포를 운송할 수 있는 작은 패키지 운송 회사를 고르는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작은 패키지 운송 회사가 당신의 패키지를 운송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https://ko.wikipedia.org/wiki/타오바오배대지 것을 고르는 것이다. 이것은 몇몇 해운회사들이 모든 해운회사들이 정확히 그들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사소한 세부사항처럼 보일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이베이 셀러의 생각을 명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더 크고 무거운 패키지, 유나이티드 파셀 서비스 또는 UPS를 배송하고 있다면 UPS는 크고 크기가 큰 패키지를 취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와 함께 부품을 배달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고객이 그들의 패키지를 얻기 위해 서두르지 않거나 밤에 필요하지 않다면, 접근방식은 좋은 선택사항이 되었다.

오해하지 마라. 나는 판매자로서 마케팅 전략을 알고 있다.

그러나 구매자로서, 나는 또한 믿는 요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떤 종류의 물건을 사든 국내 배송에 미리 정해진 수수료를 제공하는 몇몇 웹사이트가 있다.

이런 종류의 물건을 가지고 공장에 지불하는 금액은 3달러와 품목 또는 주문당 얼마가 될 수 있다.

만약 이 금융 거래에 우연히 발견되면 어떤 것이 신청되는지 알아보라. 어떤 웹사이트는 만약 그들과 함께 금액을 초과하여 획득한다면, 몇몇 웹사이트가 당신에게 무료 배송을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장려하기 위해서. 아주 대단한 거래. 단지 해외에서 무료로 국내 배달을 받기 위해 필요한 것에 돈을 쓰지 않도록 해. 그것은 진정으로 느껴지지 않는다.

가격비교순과 가격비교순의 차이? 무료 쇼핑 비교 사이트는 상인에게 상품 목록을 지정하도록 부과하지 않는다. 다른 소매상들은 누군가가 그들의 목록과 관련된 항목을 따를 때마다 수수료를 부과한다.

많은 소매상들은 윈도우 쇼핑객들이 어떤 구매도 의도하지 않고 빠르게 큰 청구서를 울릴 수 있기 때문에 클릭당 지불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상자 수퍼리어 내의 일반적인 상태를 주목하고 싶으십니까? 오래되고 박살난 움직임? 아직도 구조적으로 운송되는 물품을 확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건전한가? 상자를 자세히 조사하십시오. 튼튼하고 근육질인 것은 선적 중에 상자가 열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추가 소매상들이 무료 배송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것은 경쟁이 있는 확실한 경쟁 영역이 되었다. 보통 소비자는 이긴다. 그러나 모든 무료 배송 제공이 같은 것은 아니다.

개인이 누군가에게 비용을 들이지 않는 물건을 선적할 수 있는 영업을 호의로 받아들이고 반복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텔레비전 광고처럼 우리는 모두 자유자금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가? 물론 우리는 가끔 약간 순진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단지 인생에서 아무것도 공짜가 아니라는 것을 배워야 하고 그 돈은 어떻게든 가격에 세워져 있기 때문이다. 걱정하는 사람? 모든 것이 인식되고 만약 사람들이 그들이 어떤 비용을 모은다고 인식한다면, 그들은 보통 현실적인 배송비로 어딘가에서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의 물건을 살 것이다.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그 문제에 대한 최종 가격이나 다른 주요 정보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고 가정한다면, 그러나 제품이나 그 탄생 중에 간단한 문제가 있다면? 어떤 사이트에서든 정보를 접근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다른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확실한 신호다.

무엇보다도, 경험이 많은 SPS 회사를 얻기 위해 더 강력하고 건강한 기업은 신뢰를 얻을 수 있다.

해운회사의 제안이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왔고, 측면 세계의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필요성을 제공했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판매할 수 있는 경우, 다른 사람도 판매할 것이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빨리 판매할 수 있는 경우, 다른 제품도 판매할 것이다. 어느 한 번에 몇 개 주문할 때, 곧 알약이 매진되고 당신은 선적을 기다려야 한다.

한편 당신의 소비자들은 그의 주문을 외치고 있다.

가격, 중량, 우선 운송인, 배송 시간, 판매 만료에 대한 제한은 모두 제한을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가 대개 내 소규모 사업을 반복적으로 받을 것이다. 우리가 규칙을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할수록, 우리는 당신을 순 사이트로 가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

처음에 내가 처음 가정 사업을 시작했을 때, 나는 한 달에 100달러 이상을 선적 물자를 위해 소비하곤 했다. 그리고 나는 더 싼 선적 물자를 찾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했고, 이 유용한 뉴스를 찾아냈다. 나는 우체국에서 더 긴 선적 우편물을 사지 않음으로써 내 첫 해에 1,000달러 이상을 절약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물자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에게 전화하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무료로 보낼 것이다!배송 물품을 최대한 빨리 집중하고 우편 서비스 타오바오배대지 를 방문하여 발송이 시작될 때까지 필요한 배송 물품을 구입하십시오.

이베이 일일 거래 웹사이트는 할인과 보험 적용 배송 신호에 많은 등록이 있는 이베이에 할인과 무상 배송이 있는 항목을 나열하고 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주거지로 배송되는 당신의 선적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나는 그것이 더 편리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보통은 추가 요금이나 제한된 거리 접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