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임신 초기에 뚜렷한 이유 없이 지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임신 초기에 뚜렷한 이유 없이 지쳐 있을 수도 있다.

임신 전 여성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았던 정상적인 가사일은 임신 중일 때 갑자기 그러하다. 어떤 여성들은 보통보다 오후나 저녁에 더 자주 낮잠을 잔다. 게다가 화장실로 자주 가는 여행도 임신 초기에 가벼운 얼룩과 복부 경련이 나타날 수 있다.

아기를 가지려고 할 때, 마침내 임신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 날을 조급하게 기다리면서 기다리게 된다. 가정 테스트를 받기 전에, 당신은 이 세상에 새로운 생명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불안과 흥분을 느낀다. 당신의 가정 테스트 지침이 당신의 소변에서 임신 호르몬 hCG를 감지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위해 아침에 먼저 테스트하라고 충고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소변에서 임신 호르몬 hCG를 감지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기 위해, 당신은 아침에 먼저 테스트할 것을 충고하기 때문이다. 흥분이 압도적이다. 하지만, 포장을 찢고,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지시사항을 다시 읽고, 마침내 임신 테스트를 받을 때, 당신은 임신 테스트 결과를 기다릴 시간이 2분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PUPPP RASH

임신 일기 유지 또 다른 의미 있는 선물은 부모가 보관하는 임신 일기장이다. 임신 중 독특한 생각을 기록해야 하며, 자녀에 대한 꿈과 희망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놀라운 기념품이 될 것이다.

임신 중 체중 증가에 대한 통제된 연구는 엄마들 사이에 체중 증가가 변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엄마들은 덜 얻고, 어떤 엄마들은 더 많이 증가하지만, 너무 적게 얻는 엄마들은 더 많은 체중을 늘리는 엄마들보다 임신 합병증과 신생아 건강 문제에 훨씬 더 많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PUPPP RASH
사실, 너무 많이 자라기 보다는 충분히 체중을 재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 스캔은 또한 아기와 태반의 실제 위치를 보여준다. 또한, 만약 당신이 임신 스캔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물을 마실 필요가 있다.

이것은 더 나은 사진을 얻기 위해 아기 주변의 양수 증가를 보장한다.

임신 중 음료수 카페인의 양을 줄이면 임신 중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과 아기의 임신 중 가장 좋은 건강을 위해 카페인 음료와 음식을 피하라.

나는 유별나게 피곤하고, 피곤하고, 지쳤다고 느낀다. 그것이 임신 초기의 징후 중 하나인가? 가벼운 바이러스, 식이요법, 스트레스 등과 같은 다른 증상도 있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당신이 임신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저에너지와 피로의 이러한 증상들은 보통 임신 후 1주에서 6주 후에 발생하며, 주로 임신 첫 3개월 동안 분비되는 1차 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의 높은 수치 때문이다. 임신 준비하기 위해 호르몬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임신 초기 징후 피곤, 두통, 때로는 현기증이 있는 기분의 변화도 명백하다. 그러나 이것은 임신이 아닌 월경 이전의 호르몬 변화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당신의 가정을 뒷받침하기 위해 임신 테스트를 하라.

진료 기록을 가지고 오는 것으로 미리 의사와 상의하여 미리 계획을 세우십시오.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아침의 병 이 증상은 여러분이 보통 먹는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혐오하게 만들기 때문에 가장 원치 않는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임신 첫 주 동안 어떤 냄새나 맛을 느낄 수 있고 보통 임신 8주부터 사라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물고기, 매운 음식, 우유, 커피 그리고 더 많은 것이다. 이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낮이나 밤에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

이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작은 잦은 먹이를 가지고 있다.

그 날,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에 아침 일찍 크래커를 먹거나 토스트를 하거나 주스나 레모네이드를 마신다

임신은 임신 후 시작되며 임신 초기 증상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은 다른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의심을 뒷받침하기 위해 임신 테스트를 수행하고 만약 긍정적이라면 건강 관리 제공자에게 확인을 약속하라. 임신 테스트의 작용은 태반이 자궁에서 발달하면 방출되는 호르몬인 인간 융모성 생식선 영양소의 존재를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이 호르몬이 검출된다면, 그것은 발견될 수 있다.

네가 정말 임신했다는 신호가 되다

과거에 허리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임신 2개월째 통증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척추를 누르는 체중이 더해지면 다른 여성들이 임신 마지막 몇 달까지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라나는 아기가 허리를 잡아당기고 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과거에 허리 통증으로 문제가 있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임신 후 허리 보호대를 받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아기 혹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지고 그것을 매우 잘 복용하는 데 매우 잘 효과가 있다.

척추의 무게

내가 임신한 거야?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