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 3 – 일정하고 지속적: 속성은 풍부한 빠른 계획이 아니다.

행동 3 – 지속적이고 지속적이어야 한다: 재산은 풍요로운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제때에 부유해지고 약간의 빠른 돈을 주머니에 넣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따라야 하고 현실에서 진정한 결과를 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코치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코치가 있다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이비자가든상가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행동으로 나아가고, 윤리적인 도움을 주고,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발견하며, 서비스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내가 살면서 가장 훌륭한 멘토들 사이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지고 나에게 결국 효과적이 되도록 압박한다.

빠른 제안: 주저하지 말고 우리와 함께 서비스를 할 수 있다면 단서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매자와 대화하는 능력을 다루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모두 받고 싶다면, 완전히 괜찮다. 모든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단지 당신의 심사를 수리할 계획이다.

물론 거래가 있었지만, 마찬가지로 많은 판매자들이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고 싶어하거나, 아니면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믿었던 사람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중요하고 매우 주목할 만한 것(그들 모두 알고 있는가?)

철분이 뜨거울 때 들어가고 싶은 욕구가 젖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추워지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 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항상 살 곳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제안을 끝내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1주일 안에 다양한 상품이 풍부해질 수 있다.

기업을 투자하지 말라. 1~2주 안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수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 2 기법이다. 그것은 직접적인 행동 마케팅이다. 하지만 그들의 최고의 정신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HEADACHES, 오해, 소송(또는 그 위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고 있다.

이기기 위해서는 자신을 위치에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안정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ROI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 수익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상환은 무엇인가? 돈을 투자하기 위한 더 좋은 길은 없나요? 진짜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할 때가 맞는가?

하루나 일주일에 두어 시간만 투자하라.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제공하는 투자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유동성이 우수하지 않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많은 위협을 받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었다. 그들 사이에 있는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높이기 위해 수많은 투자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실제로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 이비자가든상가 말로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서 할인하는 것을 즐겼고,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다른 누구보다도 훨씬 더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지속적인 흐름을 생산하는 것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퇴직금을 준비할 때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최선의 대안이다. 매달 한 번씩 받는 일관된 수익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