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종종 개인에 의해 LinkedIn에 의해 무시된다. 개인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경솔하게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개인들이 마케팅을 위한 이상적인 종류의 아이디어를 선택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hannelcan.com 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이러한 이유로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너무 많은 시간(및 현금)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한 달에 2,000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만약 직장인들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장인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직장인들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신경을 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강력하고 눈에 띄게 할 것이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엄청난 돈을 받아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운영하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이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옮겨졌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매우 중요한 방법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소셜 동물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소셜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이 될 수도 있는 잘 이해된 사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태스크 포지션을 위해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과도한 시간(및 현금)을 쓰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http://channelcan.com 알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와 함께 일하라. 만약 당신이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는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큰 sns 마케팅을 성장시키고 동시에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알아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는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세부 사항, 이해 및 추가적인 특전으로 구성됩니다.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그러나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게 특별하다는 사실 때문에 스팸메일을 함축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 인식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좋은 회사의 다음 특성을 기억하십시오.이 모든 속성은 아니지만 가장 많이 고용한 회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정말로 발견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