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들은 복잡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복잡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재미있을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 수준을 충족시키는 직업을 선택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rampaseu.com 하고 싶은 것이다. 당신이 초보자이기 때문에, 단지 둔한 가구를 작업할 필요가 없다.

, 만약 당신의 차고가 지역에 제한되어 있다면, 당신은 더 큰 부피의 목공 프로젝트를 만들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미리 고려해야 한다.

당신의 차고에서 일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의 유형을 제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이 제한되어 있다면, 당신은 단지 더 작은 도구만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이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큰 동력 도구들이 많은 소리를 내고 이것은 그들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영역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고나 당신이 소유한 상점 공간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공간을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의 월 지출에는 추가 임대료, 전력,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이 포함될 것이다. http:/www.rampaseu.com 그것은 모두 쌓이고 당신이 단지 그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한의 양의 일을 생산해야 하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개별 비용은 당신의 개인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아무리 목공 전략을 잘 써도, 때때로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수정이 포함되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략의 시작자와 상의하는 것이 현명하다.

물론 비용을 계획하는 것은 정말로 필요하다. (준비된 전략에 근거하여) 작업의 크기를 고려하고, 목조 조각이 얼마나 필요할지, 그리고 초안에 비해 필요한 다른 제품들도 인용하라. 또한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인용하라. 이것은 작업의 편의성에 대한 계산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하루 동안 할 작업량을 나열하고, 이것을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 예측하는 것 또한 중요한 시간이 될 수 있다.

비용 계산의 측면

목공예는 가격이 비싸질 수 있지만, 재정을 쉽게 하기 위해 비용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미 가지고 있는 장비를 활용할 수 있는 작업 스크랩 우드 사용 하십시오.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돈이 있을 때 새로운 장비와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면 대량 구매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비용 할인 선택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가능성을 열어준다. 당신은 혼자 임대를 운영하는 것에 제한할 필요가 없다.

아무리 훌륭한 목공 전략이라도, 때때로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실제로 수정이 추가되었는지 여부를 계획의 제작자와 상의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고나 당신이 소유한 가게 공간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가 그랬던 것처럼 공간을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의 월별 지출에는 추가 임대료가 포함될 것이다. 전력,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 모든 것에는 그 청구서와 물론 개별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의 일을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목공소 설립: 목공예에 착수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인데, 목공예에 전념하는 장소가 당신의 직업에 더 잘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보안적인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또한 당신이 목공예에 종사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목공예에 종사하는 것을 방해받는 것을 연습할 수 있는 신중한 장소를 갖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목공예를 시작으로 – 목공예를 몇 가지 가지고 나면, 작업에 필요한 목재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일단 도구와 목재를 가지고 있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목공예 작업을 계속할 수 있다.

그 공예를 배우는 한 가지 접근법은 당신이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똑같은 작업을 반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더 작은 작업에 가장 잘 작동한다.

더 큰 일을 위해, 또는 당신이 완벽주의자가 아니라면, 하나의 목공예 프로젝트를 만들고, 그 후에 다음 직업으로 옮겨라.

목공 비디오는 우리가 지시를 따르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누군가가 우리에게 어떤 것이 직접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것과 같다. 그것은 실제로 세부적인 방법으로 다음에 해야 할 일을 보는 것이 훨씬 더 쉽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는 동안 시위자가 말하는 것을 단순히 들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목공예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재원을 쉽게 하기 위해 비용을 이해하십시오. 현재 고철목을 사용하고 있는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현금이 있을 때 가지고 있는 것을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새로운 장비와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목공 지그는 환상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홈 차고 지그와 함께 작업장에서 중요한 장소를 사용하여 절단 또는 구멍 시추의 정밀도를 높입니다. 반복적인 일련의 절단을 정렬하는 데 활용되므로 도구 또는 작업물의 일관된 재설정 요구 사항이 없거나 Woodworking 지그가 작업에 투자된 전체 시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