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교육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의 자녀들도 잘 지낼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인다. 하지만 그들은 자라서 당신의 대학 학위 때문에 좋은 보수를 받는 당신의 새로운 과제로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대학 교육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너무 잘 지낼 가능성도 높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승무원학원 진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대학 학위 때문에 잘 버는 당신의 새로운 과제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당신은 방과 후 활동에 사용될 수 있는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당신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그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기술을 우연히 발견할지도 모른다. 활동 외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아마도 도피를 이야기 할 것이다. 정기적으로 이러한 여행은 그들을 세계, 문화, 전통에 노출시킬 것이다.

대학 프로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첫 번째 위치에 있는 이 선수들의 투입 시간은 매우 많다. 매주 매일 수업에 남아 있다가 연습 후에 저녁을 먹고 연구하러 간다. 이 모든 것은 당신에게 쉬울 수 있지만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는 쉽지만 이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엄청나다. 그리고 코치들은 운동 피트니스 강사에게 보여질 때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그리고 운동 선수로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연구와 운동에 집중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여러분을 없애려고 할 것입니다

오늘 어머니로서, 여러분은 실망하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훌륭한 대학 교육을 했다면 어떤 삶이 있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중단한 적이 있는가?

대학 등록금과 같은 비율로 가치를 높일 것을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17살 때 5살 때 대학 교육 대학의 1년치를 선불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1년치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이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은 500달러입니다. 가격 이동(티크)당 지급액은 1250달러입니다. 하루 4번 체크만 할 수 있다고 가정해보세요. 그리고 5번의 계약이나 2000달러의 금융 투자로 거래했습니다. 수수료와 손실 후에, 그들은 매일 200달러를 벌고, 이제 학생은 한 달에 20일, 즉 연간 4만 8천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갑자기 지불할 수 있는 능력. 대학 교육은 얻을 수 있다는 것. 단지 4개의 진드기들. 그들은 하루에 15분씩 일을 할 수 있다.

다재다능함 – 많은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금융 투자 대안을 바꾸거나, 다양한 주 계획으로 넘어가거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당신은 그 전략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실히 할 수 있는 많은 선택을 한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면의 어려움이 무엇인지 언급했는데,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 승무원학원 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과제를 선택하는데, 그것은 보통 그 개인에게만 건강과 치과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종종 더울 뿐만 아니라, 종종 뜨거운 자동차를 운전하고, 수리 작업과 타이어에 현금을 관리할 수 없다. 비상 상황 자금이나 비용 절감이 없다.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히는다. 일주일 동안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이야?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돈을 보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일찍 현금을 제쳐두기 시작할수록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A달러는 저축이 별로 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을 치를 준비를 해야 한다

대학 그랜트 현금으로 가기 위해 추가 자금을 필요로 하는 자격 있는 훈련생들에게 많은 시간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고, 그들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축하지 못한 가족들에게 이점이 될 수 있다.

FAFSA 양식을 제출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기대가족 기여도 또는 EFC를 계산하는 데 활용된다. 이 EFC 보고서는 수련생이 펠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를 식별한다.

이 EFC는 연방 통화 지원 자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숫자다. 이 EFC는 FAFSA 신청서에서 제공한 통화 정보에서 발생한다.

교육생 지원 보고서(SAR)에 있는 사용자

대학 입시 제한 음, 선불 대학 전략의 주요 단점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야 할 선택권이 없다는 것이다. 그 계획은 그 전략이 얻어진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갈 수 있는 매우 제한된 학교 선택사항을 나타낸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닙니다.그 현금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협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떤 것에 투자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은 아닙니다

다양한 과정을 밟으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