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자녀들이 큰 대학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다.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현금을 보존하는 것이 목표다.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과반수를 지출할 수 있도록 충분히 보존하고 싶거나, 상당한 학교 대출을 확보할 필요가 없으며, 그 모든 것을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 중 일부를 충당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적을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그것을 충당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엄마 아빠로서 그들이 재정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효과적으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이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금 채무를 지기를 원한다.

학생 준비: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에스티유니타스 더 많은 교육대학을 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12년 연속 수업에 남아 있고 정말로 휴식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적과 싸웠거나 교육에 의해 상상력이 부족했다면, 왜 당신은 이 길을 계속 가고 싶어할까? 직장을 구하는 것이 최선일 수도 있고, 2 그리고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대학 교육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그것은 우리가 쉬운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미끄러지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이다. 실제로 적은 현금으로 수익성 있는 학위를 사용하는 수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는 후에가 아니라. 하지만 그것은 인정되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미국 6개 지역 교육부 중 한 개 학교 감시는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 그 학교 감시를 멀리해야 한다.

만약 학위 제안이 너무 좋아서 현실이 되지 않는다면, 어떤 사기들은 진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단 한 문자로 만들어낸다. 이것은 그들을 진짜 대학과 빠르게 섞이게 하고, 만약 개인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 또는 그녀가 속아넘어갈 수 있다.

자기 자신을 다루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목표를 수립하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일을 적절하게 관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관리자가 되는 것은 어렵다.

전체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의 교육비를 실제로 계산했다고 가정해 보자. 자녀 교육을 위해 전 에스티유니타스 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어디엔가 전량을 저장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양을 가질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기뻐하기를 원한다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직업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모든 차이를 만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최고의 대학에 보낼 수 있는 금전적 자원을 갖는 것은 가공할 목표로 보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정확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추세에 반하는 측면에서 보면 남성 엔지니어와 여성 간호사가 더 많다. 고용주들은 정기적으로 그들의 노동력에서 훨씬 더 나은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대해 생각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대해 생각하는 남성들은 비슷한 일을 하면서 사소한 면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남자들은 초등학교에서 Think outside 패키지를 가르치는 가능성을 분석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개인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이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 아마도 놀랍게도,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여러 명: 모든 연습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첫 번째 장소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끝내지 말아야 할 수 없고 다양하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지도 모르고,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지 공부하기에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뿐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완벽한 진로를 발견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시간과 특히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마라. 그것을 꺼내기 위해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지 찾아보기 위해 계속 노력하라.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그렇다면 다른 저축 계좌를 개설하라. 만약 당신이 단지 돈을 저축하고 싶다면, 또는 현금 시장 계좌에서 현금을 훨씬 더 나은 이자율을 위해 현금을 입금하라. 529 전략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현재 10대이고 고등학교에서 거의 끝나가는 것이 더 안전한 선택일 것이다. 대학 첫 2년 동안, 이것은 또한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지금 저축을 늦게 시작한다면, 당신은 더 안전한 선택일 수 있다.

많은 돈을 싹쓸이해서, 당좌 예금이나 금전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 하는 것은 말이 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학기 직전에 성숙한 12개월 또는 6개월짜리 CD를 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