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골드: 장미 금이 금과 구리의 합금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순수한 증가 금 같은 것도 없다.

로즈 골드: 로즈 골드는 금의 합금이고, 구리 로즈 골드, 레드 골드, 핑크 골드는 모두 금, 구리, 그리고 (흔히) 적은 양의 은의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진다는 점을 감안할 때, 순수한 증가된 금도 없다. 사용된 구리의 비율은 금의 색을 결정한다.

이점은 당신의 반지가 로듐 도금될 때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표면을 얻고 거의 새로운 마이너 스커프와 긁힌 자국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현금을 보존하기 위해 백금보다 백금으로 백금을 고르는 데 필요한 비용과 시간이다. 그러나 당신이 백금 유지의 미래 비용을 고려할 때, 백금은 전형적으로 더 저렴하다.

새로운 귀금속을 고르는 데 있어서도 금은 다양한 색상으로 나타나는데, 모든 금은 노란색으로 시작되지만 결국 흰색, 녹색, 증가 또는 아마도 검은색으로 될 수 있다.

금의 색깔은 다른 것보다 더 가치가 없다. 금의 색깔은 금 카라트와 직접 관련이 있다.

당신의 금 패션 보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물상 의 색깔을 결정할 때, 개인적인 선택은 당신이 새로운 보석을 고를 때 디자인에 대해 생각할 때 필요한 모든 세부사항이다. 작품이 더 세밀한 스타일을 가질수록, 당신은 그것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더 쉬운 스타일은 지갑에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만약 아연이 1년 공급처럼 과잉이 되면 가격이 폭락할 것이다. 금과 은을 제외한 모든 제품의 가치는 과잉 공급으로 빠르게 하락한다.

쉽게 인쇄된 종이의 가치가 무엇을 하는지 생각해 보라.

주식을 통해 금에 투자하고 싶다면 금을 생산하고 매우 높은 가격을 이용할 수 있는 사업이나 금 수요가 많아 공급 부족을 찾고 있다.

금을 구매하지 않는 한 금을 구매하는 것과 사업 또한 금을 구매하는 위험은 기업 경영, 금 보유고, 광업소의 지정학적 위협, 광업소에서의 시장 요인으로 인해 금괴를 구매하는 것보다 다양하며, 금을 구매하는 것이 금괴를 구매하는 것보다 더 큰 위험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주식, 사업비 등

내 생각에 골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거나 무서운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먹을 수 없다. 장식적으로 그것을 제외하고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그것은 보관하는데 현금이 들며,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망설이는 금을 바라는 사람들에게도 이자를 주지 않는다. 나는 열린 마음과 열린 팔로 세상에 접근하기 위해 나의 사려깊고 사업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바라며, 바라보는 것이다. 1970년대의 경제적인 암흑 속에서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실제로 전자 기기 부품 대신 크루거랜드를 두어 개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상상해보라.

금을 제공할 때 고려해야 할 수많은 대안과 옵션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과 유사하게, 대안을 평가하는 데는 마찬가지로 단점이 있다.

  • 정련기, 전당포, 보석상, 금 기념품, eBayGold 교환 거래 제품은 물리적 막대를 구하기 위한 번거로움을 제거하기 때문에 금을 구입하기 쉬운 방법을 나타낸다. 그러나, 이는 결국 위험도 있다. 약간의 수수료가 금 ETP 거래에 부과되고 적은 연간 저장 비용이 부과된다. 관리, 보험 보장, 저장 비용과 같은 기금의 연간 비용은 각 증명서에 대표되는 약간의 금을 판매함으로써 부과되므로 각 증명서의 금의 양은 점차 감소할 것이다. 7-11과 같이, 당신은 이익을 위해 돈을 쓴다.

좋아, 나를 믿기가 힘들지 않을까, 이것이 어떻게 그리고 왜 이것이 사실인지 이해하는 데 오랜 시간과 많은 연구가 필요했다. 역사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을 이해하려면 현금의 양이 무관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우리가 볼 눈이 있다면 유통되는 돈의 양이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심의 그림자를 넘어서는 많은 예가 있다.

대공황을 거치는 많은 사람들, 그리고 제2차 세계대전 내내 유럽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산을 쉽게 융화할 수 있고, 매우 휴대할 수 있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고, 쇠퇴나 부패에 취약하지 않은 보석과 귀금속으로 바꾸었다.

당신의 지역 보석상은 당신의 반지를 로듐으로 도금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현장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또는 그들이 그것을 보내면 1주일 정도 걸린다. 고물상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보석상들은 이 서비스에 대해 약 60달러를 청구한다.

로듐 수정 비용, 그리고 이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금시장을 보면 투기꾼들이 얼마나 적은 금을 소유하느냐가 머리에 부딪힌다. 다음은 최근 세계 금 이사회의 대략적인 것이다.

우리가 할 때